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예지 복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서예지 복귀를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서예지 복귀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서예지 복귀

서예지 복귀

서예지가 활동 중단 1년 만에 복귀를 시도했어요. 케이블 채널 tvN 새 드라마 이브의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하는 방법으로 은근히 활동 신호탄을 쐈어요. 하지만 세상의 시선은 싸늘해 보였습니다. 서예지 주연의 이브 측은 25일 배우들이 함께 출연한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하고 드라마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브는 대한민국의 0.1%를 붕괴시키기 위해 13년간 복수 설계한 이 라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서예지는 이 라엘 역을 맡아 0.1% 상류층 부부의 2조 원 이혼 소송의 주인공으로 드라마를 주도합니다.

서예지 복귀

이에 앞서 서예지는 과거 연인 김정현과 가스라이팅 문제로 화제가 됐죠. 한 매체가 공개한 김정현과 서예지의 교제 때 메일에는, 「김탁탁 씨, 스킨십을 빼줘」 「오늘은 왜 왜 그런지 이야기 안 해?」(서예지) 「오늘은 여스태프에게 인사도 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완전히 똑딱똑딱 감독님께 다시 한번 로맨스는 안 된다고 못 박았다(김정현) 등의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이 시기는 김정현이 MBC 제작발표회에서 이유 없는 태도 논란으로 물의를 빚었던 때와 일치합니다. 이 때문에 서예지가 김정현을 조종하는 것 아니냐는 비난이 쏟아졌어요.

 

서예지 측은 김정현과 사건을 두고 "업계에서 연인 간에 흔히 있는 애정싸움입니다. 개인의 미성숙한 감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걱정을 끼친 데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우회적인 입장을 보였지만 이후 학폭 의혹, 허위 학력 의혹, 스태프 협박 의혹 등 각종 의혹이 꼬리를 물었습니다. 특히 학력위조 의혹은 치명적이었습니다. 서예지는 종합편성 채널 JTBC의 아는 형님에 출연해 과거 스페인의 한 대학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했다고 주장했으나 한 누리꾼이 서예지는 스페인에서 대학을 입학한 적이 없는데도 인터뷰에서 명문대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하다가 휴학하고 연기자가 됐다고 주장해 논란이 일었습니다.

서예지 복귀

파문이 커지자 서예지 측은 "서예지가 스페인 마드리드에 있는 '마드리드 콩푸르텐세 대학'에 합격 통보를 받고 입학을 준비한 사실이 있지만 이후 한국 활동을 시작해 제대로 대학을 다니지 못했다"고 해명했지만 곱지 않은 눈총이 좀처럼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서예지는 해명하는 대신 입을 다물다를 선택했습니다. 광고주들은 서둘러 서예지와 교류했던 OCN 아일랜드 건도 취소됐지만 서예지는 이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끊임없이 제기돼 온 각종 의혹과 논란에 대해서도 직접 입을 열지 않았습니다.

 

결국 1년간 묵묵부답이었던 그가 택한 복귀 방법은 슬쩍 묻어가는 것이었습니다. 이날 '이브'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박병은·유선·이상엽과 나란히 '눈에 띄지 않게 복귀'를 선언한 것입니다. 제작진은 이브는 이라엘이 복수를 하기 위해 치밀하게 준비하는 과정이 담긴 만큼 연기력과 몰입감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서예지는 대담한 이미지와 이라엘을 몰입감 있는 에너지를 가진 배우라고 평가했습니다 이어 "첫 미팅, 첫 만남부터 누구보다 대본을 철저히 분석해 왔습니다. 캐릭터에 대한 높은 이해와 작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이 캐스팅이 확정된 주된 이유라고 설명했습니다.

 

서예지 복귀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