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네이버 꽃검색 아주 쉽게 하는 법

네이버 꽃검색

네이버 꽃검색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네이버 꽃검색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네이버 꽃검색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오랜만에 카메라를 이용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구글의 구글 렌즈도 있지만 네이버에서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스마트 렌즈도 훌륭한 어플이니 이참에 한번 적응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길을 가다 이름 모를 이쁜 꽃을 보면 이꽃의 이름이 뭘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럴 때 사용할 수 있게 이번 기회에 네이버 꽃 이름 검색하는 방법 알아두시기를 바랍니다. 사용법이 매우 간단해서 한 번만 익혀두면 두고두고 쓸 수 있습니다.

네이버 꽃검색

네이버에서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앱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인 네이버 스마트 렌즈를 이용하면 꽃 이름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간단하게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네이버 꽃검색

네이버 꽃검색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앱을 여행 전에 집에서, 혹은 와이파이가 있는 곳에서 설치를 미리 하시는 게 좋습니다. 데이터가 꽤 나가기 때문에 데이터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이시라면 와이파이에서 설치를 하시기를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만든 네이버 앱은 앞으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니 이번 기회에 한번 설치해두셔도 좋습니다.

 

 

 

 

한 가지 미리 말씀드린다면 크롬이나 사파리와 같은 웹브라우저로 접속하여 사용하면 되지 않나 하고 궁금증을 가지실 분들이 계실 듯합니다. 사실 앱 하나를 설치하는 것도 솔직히 때론 귀찮을 때가 있기 때문이죠. 당연히 저도 그렇게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네이버 꽃검색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네이버 어플이 필요로 합니다. 네이버 스마트 렌즈는 전용 앱에서만 작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설치가 처음이시라면 이참에 한번 익혀두시길 바랍니다. 앱 설치는 어렵지 않지만 한번 익혀두시면 이 또한 매우 쉽답니다.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을 해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애플은 앱스토어를 이용하여 검색 후 설치하면 됩니다

네이버 꽃검색

우리는 여기서 네이버 스마트 렌즈라는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위 사진은 네이버 앱 설치 후 첫 화면입니다. 여기서 '렌즈'라고 적힌 것을 누르시면 됩니다. 네이버 앱을 보시면 그린닷이라는 게 있습니다. 휴대폰의 화면 하단 중앙에 떡 하니 떠 있는 네이버를 상징하는 그린닷을 클릭해 줍니다. 그린닷을 클릭하시면 여러 가지 서비스가 나열이 됩니다.

네이버 꽃검색

저희가 오늘 사용해볼 네이버 스마트 렌즈를 비롯해, 음악, 검색, 파파고 번역, 음성, 내 주변, QR바코드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렌즈를 눌러줍니다.

네이버 꽃검색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으면 거의 끝입니다. 화면의 그린닷을 누른 후 렌즈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일반 사진 찍는 화면으로 전환이 됩니다. 여기까지는 일반 카메라와 비슷하기에 모두에게 익숙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꽃 이름 검색한다고 해서 우리가 추가적인 동작을 우리가 취할 필요는 전혀 없답니다. 간단하게 알고 싶은 꽃을 잘 찍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꽃검색

네이버 꽃검색 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꽃을 직접 찍는 방법과 사진 앨범에 있는 꽃을 불러오는 방법까지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그럼 저는 2번째 방법인 사진 앨범에서 꽃을 불러오는 방법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이 궁금한 꽃 사진을 네이버 스마트 렌즈로 불러오기 위해서는 위 사진에서 그린닷 왼쪽에 있는 '사진'을 의미하는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사진 앨범 접근 허용을 해주시면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제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으로도 네이버 꽃 이름 찾기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와 체질음식 정리

2021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와 체질 음식 정리 2021년 초복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2021년 초복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2021년 초복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

myhomefree.tistory.com

 

 

발바닥 껍질 벗겨짐 원인과 해결책 정리완료

발바닥 껍질 벗겨짐 원인과 해결책 정리완료 발바닥 껍질 벗겨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발바닥 껍질 벗겨짐을 알게 되실 겁니다. 발바닥 껍질 벗겨짐이 궁금하신 분들

myhomefree.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 3 공식영상 쉽게알아보아요

펜트하우스 시즌 3 공식영상 펜트하우스 시즌3 및 펜트하우스 3 공식영상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펜트하우스 시즌3 및 펜트하우스 3 공식영상을 알아두시는

myhomefree.tistory.com

그럼 미리 찍어놓은 꽃 사진을 불러와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꽃검색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