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녀의 이름은 난노 정체 그리고 배우까지 정리 완료

그녀의 이름은 난노 정체 및 그녀의 이름은 난노 배우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그녀의 이름은 난노 정체 및 그녀의 이름은 난노 배우를 이해할 겁니다. 그녀의 이름은 난노 정체 및 그녀의 이름은 난노 배우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한 지 1년이 넘었는데 끊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저희 가족이 모두 쓰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나름 기다리는 작품들이 있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오랜만에 넷플릭스를 돌아보다가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태국 드라마 그녀의 이름은 난노 라는 제목의 드라마를 접했습니다.

 

 

 

 

이거 생각보다 볼만하더군요. 특히 드라마가 흥행하면서 주인공 난노 주연배우인 치차 아마따야꾼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더군요. 그럼 지금부터 그녀의 이름은 난노 어떤 내용이며 주인공의 정체와 연기자 치차 아마따야꾼 에 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난노

가장 처음 넷플릭스에 소개된 내용에서는 침묵하고 복종하면 폭력의 재물이 될 뿐이다. 허울 좋은 학교, 그곳의 비밀과 거짓말을 폭로하는 난노 이 도도하고 영악한 소녀가 어둠 속 세상의 진짜 모습을 드러낸다.라고 요약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즌2까지 나온 작품이며 시즌1은 2018년에 나왔고 총 13부작이며 주인공인 난노가 매회 새로운 학교로 전학을 가면서 이야기가 흘러갑니다. 매회 30분에서 50분 정도의 길이로 부담되지 않는 길이의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사회문제를 다루는 에피소드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녀의 이름은 난노 배우

이름 : 치차 아마따야꾼

생년월일, 나이 : 1993년 8월 5일 키 :170cm

국적 :태국

직업: 배우이자 모델 겸 가수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태국 드라마 그녀의 이름은 난노의 난노 역을 맡아 한국에서도 알려지고 있는 치차 아마따야꾼의 국적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태국입니다. 영상에서처럼 시원한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도 매력적이고 연기도 인상적이라 한국에서도 꽤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는 처음 그녀의 이름은 난노를 보는 내내 치차의 외양이 동북아계 같다는 느낌이 강해서 열심히 서치를 해보았는데, 아무리 인터넷을 찾아보아도 그녀의 가족 관계에 대해선 알려진 게 아무것도 없어서 알아내는 데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별명이 키티인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이는 치차의 아버지가 일본에 있을 때 그녀가 태어났는데, 아버지가 치차에게 줄 선물을 찾다가 '헬로 키티'를 발견했고 여자 아이에게 좋은 이름일 것 같아 별명을 헬로 키티에서 따 온 '키티'라고 지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치차 아마따야꾼 대한 흥미로운 사실들을 발견했는데, 열일곱 살 때 태국 걸그룹 키스 미 파이브의 멤버로 활동하다가 학업을 위해서 탈퇴하게 됩니다. 치차 아마따야꾼은 NIST라는 국제학교에서 초등 교육을 마쳤으며 치트 랄라다 학교를 졸업한 후에, 어섬션 대학교에 입학했지만 람캄행 대학교로 편입해 법학사를 수료합니다. 영상에서는 10대 후반쯤인 줄 알았으나 생각보다 나이가 많아 놀라기도 했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난노 정체

넥플릭스를 통하여 처음 그녀의 이름은 난노 를 보고는 딱 알았습니다. 얘는 사람이 아니구나. 하고 말이죠. 그런데 문제는 귀신도 아니고 사람도 아니고 빌런도 아니고 더욱 선한 역할도 아닙니다. 엄청 애매합니다. 처음에는 죽었다가 살아나고 사람에게 벌을 주고 어찌 보면 신이랑 비슷한 역할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듯합니다.

사람을 유혹하고 죄짓게 만드는 사탄의 딸이라는 예기가 가장 많은 신빙성을 얻고 있습니다. 나름대로 이야기가 신박하고 퀄리티 높아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태국 드라마라는 이유로 선입견이 있다면 이번에 꼭 한 번 시청하기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그녀의 이름은 난노 정체 및 그녀의 이름은 난노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