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반전문어인형 간단하게 정리 완료

반전문어인형

반전문어인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반전문어인형을 이해할 겁니다. 반전문어인형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반전문어인형

반전문어인형

요즘아이들에게 꽤 인기 있는 인형이 있습니다. 바로 반전문어인형 입니다. 이제 팝잇의 시대는 끝나는 건가요?

반전문어인형

반전문어인형은 양면으로 만들어진 문어 모양의 인형을 말합니다. 저희때는 스마일 인형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시대에 따라 여러가지 애착을 가질수 있는 인형들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유행처럼 흘러가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이런 반전문어인형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전문어인형 종류

반전문어인형은 아이들에게 꽤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아빠반전문어인형, 엄마 반전문어인형, 미니 반전문어인형등으로 크기에 따라 종류가 나뉘어 지며 또 여기서 은하수 반전문어인형, 키링 반전문어인형등으로 디자인에 따라서 나뉘어 집니다.

반전문어인형

사실 이게 저작권에 등록이 되어 있는제품이 아니라서 그런지 판매하는 사이트 마다 전부 크기와 종류가 차이가 나기는 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사이이서 어느정도의 크기는 아빠 반전문어인형으로 지칭하고 또 어느정도의 크기는 엄마 반전문어인형으로 지칭하고 있습니다.

아빠 반전문어인형의 크기는 약 30센티미터 정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엄마 반전문어인형의 크기는 20Cm정도이며 미니 반전문어인형은 약 10Cm정도의 크기를 말합니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파는곳이 꽤 많이 있습니다.

반전문어인형
반전문어인형

아이를 키우면서 이정도 나이면 어느정도 느긋해도 되겠지라는 생각을 했었었지만 유행에 빠른 아이를 상대하다보니 제생각이 짧았다는걸 알게 되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게 되더군요. 아무리 아저시 아줌마라도 유행에 민감해야 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함께 읽을만한 유용한 글

 

오은영박사 상담비 경력등 알기쉽게 정리했어요

오은영 박사 상담비 경력 등 알기 쉽게 정리했어요 오은영 박사는 아무도 부인하지 않는 한국 최고의 보육 멘토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를 시작으로 현재

myhomefree.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조회 쉽게 알아봅시다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 국민 조회 쉽게 알아봅시다 5차 재난지원금 및 5차 재난지원금 전 국민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5차 재난지원금 및 5차 재난지원금 전 국민

myhomefree.tistory.com

 

 

포텐독 똥밟았네 및 똥밟았네 가사 정리

포텐독 똥밟았네 및 똥밟았네 가사 정리 요즘 ebs의 어린이 프로그램인 포텐독에서 나오는 포텐독 똥밟았네 노래가 어른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이는 후렴부분의 중독성이

myhomefree.tistory.com

반전문어인형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