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FC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 9호 태풍인  마이삭으로 인하여 적지않은 피해가 일어났다고 합니다. 부디 큰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소식은 바로 KFC 9월행사 한방에 정리해 보는 시간입니다. 


제가 다름 햄버거 매장에서 치킨버거를 먹지 않는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KFC 라는 브랜드가 있기 때문입니다. 햄버거보다 치킨으로 더 유명한 KFC의 9월에는 어떠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FC 9월행사 첫번째는 바로 커넬이 쏜다라는 이름의 행사로 커넬롱다리버거와 징거버거를 합쳐 5900원에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전부 단품으로 제공되는 이번행사는 9월1일부터 9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하네요. 


이정도면 정말 저렴하게 KFC를 즐길수 있다는 생각이드네요. 하나는 통다리살로 만들고 하나는 닭가슴살로 만드니 어떤부위를 먹을지 고민할 필요도 없을꺼 같습니다. 매장에서 구매시에만 적용이 되며 딜리버리시에는 적용이 불가하며 일부 프로모션과 동시참여는 불가합니다.

KFC 9월행사의 두번째 행사는 바로 오리지널블랙라벨이라는 새로운 치킨의 출시입니다. KFC의 창시자인 커넬의 11가지 비밀레시피가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통다리순살블랙라벨을 더해 새로운 치킨이 탄생했습니다. 


KFC의 치킨은 일반 치킨프렌차이즈보다 훨씬 저렴하면서도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햄버거매장으로 착각을 하시는분들이 많아 아쉬울따름인데요. 저희집은 치킨은 언제나 KFC가 진리라고 생각하기에 왠만한 KFC의 치킨을 전부 즐겨먹습니다. 이번에 새로출시한 오리지널블랙라벨도 최대한빨리 먹어보고 싶네요.

KFC 9월 행사 세번째는 베스트 블랙입니다. 기본 갓양념블랙라벨 1조각에 블랙라벨 2조각, 혹은 이번에 새로이 출시한 오리지널 블랙라벨2조각을 더해 총3조각의 블랙라벨을 8300원에서 5900원으로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블랙라벨치킨은 KFC의 대표 치킨으로 먹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가성비 최고입니다. 이런 블랙라벨3조각을 5900원에 즐긴다는건 정말 저렴하다고 할수 있는데요. 이번 베스트블랙 행사는 9월1일부터 딱 일주일인 9월 7일까지만 진행을 한다고 하니 아직 접해보지 못하셨다면 서두르시기를 바랍니다.

사실 왠만한 햄버거프렌차이즈 매장의 사이드메뉴는 거기서 거기인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KFC는 다른곳에는 없는 특이한 사이드메뉴가 있는데요. 바로 닭껍질 튀김입니다. 사실 처음에는 불호였던 닭껍질튀김이지만 한번 접한뒤로는 절대 빠지지 않는 사이드메뉴로 자리잡았습니다. 


한때는 한정판매만하다가 이제는 거의 메인 사이드메뉴로 자리잡은 닭껍질 튀김에 너겟6조각을 더해 40%나 할인하여 3500원에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안사먹을수가 없겠네요.

KFC에서 운영하고 있는 KFC앱에서는 항상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KFC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왠만하면 전부 설치하고 다닌다고 하는데요. 이번주의 KFC앱에서는 어떤쿠폰이 준비되어 있을까요?


먼저 징거더블다운맥스세트를 구매시에 천원을 할인받을수있는쿠폰과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세트를 구매하실때 사용할수있는 천원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주, 혹은 격주로 제공하는 쿠폰이며 이번주 일요일인 9월 6일까지만 사용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KFC의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설정하시면 다양한 쿠폰을 제공받을수가 있는데요. 이번 9월에도 역시 KFC에서는 엄청많은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먼저 먼저 이탈리안타우어콤보를 5900원, 징거더블다운맥스콤보를 6600원에 구매하실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콤보는 후렌치후라이를 제외한 버거와 탄산만으로 이루어진 세트인데요. 생각보다 후렌치후라이를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꽤 많다보니 이렇게 콤보메뉴가 은근히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버거에 이은 치킨할인쿠폰입니다. 물론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등록해야하지만 그리 어렵지 않으니 바로 등록하시고 쿠폰을 쟁여놓으시기를 바랍니다. 


블랙라벨치킨, 갓양념치킨, 마지막으로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각 2조각을 3900원에 구매할수있는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9월 7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딜리버리시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그외 행사자체 제외되는 매장이 있으니 방문전 꼭 확인하시기를바랍니다.

오리지널블랙라벨이출시되어 관련 행사가 참 많은거 같습니다. 오리지널블랙라벨을 이용하여 뉴스타팩이 출시되었습니다.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2조각과 커넬통다리버거, 타워버거, 텐더2조각 코울슬로, 마지막으로 콜라2잔을 전부합쳐 20900원이라는 엄청 저렴한가격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상시출시가 아닌 기간한정행사로 9월 10일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알차게 준비되어있으니 두분정도가 드시기에 적당한양이네요.

사이드미니팩이라는 이름으로 사이드세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사실 출시라고 하기에는 약간 민망한게 기간한정으로 나왔다가 사라졌다 다시나오기를 항상 반복하고 있네요. 


그래도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니 계속 출시가 되는거겠죠? 코울슬로와 비스켓, 콘셀러드와 비스켓을 합쳐 2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미니팩을 판매하고 있으니 사이드메뉴가 필요하시다면 한번쯤은 사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KFC 9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