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리아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10호 태풍 하이서때문에 수많은 피해로 많은분들이 힘들어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모두 무사기 복구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롯데리아 9월 행사 한방에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 하면 여러 행사를 자주 하기로 유명한데요. 그렇다보니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쿠폰을 자주안주기는 합니다. 이번 9월에는 과연 롯데리아에서 어떤할인행사가 준비되어있을까요?

치킨라이벌이라는 이름의 치킨너겟증정행사가 롯데리아 9월행사의 첫번째입니다. 핫크리스피버거, 혹은 TREX세트중 하나를 구매하시면 치킨너겟을 무료로 증정해 주는 행사입니다. 핫크리스피버거는 통가슴살로 만들어지며 TREX는 통다리살로 만들어진다고 하는데요. 


우리에게 중요한건 그게 아니죠. 바로 치킨너겟을 무료로 증정한다는 사실입니다. 뭐가 더맛있는건 취향이니 패스. 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 까지로 한달내내 진행을 합니다. 시간은 아무리 24시간 매장이라고 하더라도 오전 10시부터 오후10시까지만 행사진행을 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잇츠오더라는 프로그램을 아시나요? 매장데스크에서 주문하는것이 아닌 본인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쉽게 주문을 할수있는 롯데잇츠의 기능중에 하나입니다. 사실 한번도 이용해본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요즘 이슈인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냥 자리에 앉아서 손쉽게 주문을 할수있다는것은 생각보다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방문시에는 꼭한번 써봐야 겠어요.

롯데리아 9월 행사 세번째는 바로 젤리베어 마스크스트랩 판매행사입니다. 다른피규어나 인형보다는 훨씬 실용성이 좋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롯데리아의 세트제품을 구매하시면 2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단품으로 구매시에는 3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8월 28일부터 판매를 시작하여 한정으로 판매를 하고있으니 구매를 원하시면 서두르는게 좋겠네요. 물론 마스크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1인당 최대 구매는 4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롯데잇츠앱을 이용하시면 아주 쉽게 세트업을 해준다고 합니다. 역시 롯데관련 매장을 자주 방문하신다면 꼭 롯데 잇츠앱을 설치해주는게 좋겠네요. 


롯데잇츠앱을 통하여 홈서비스를 이용하면 감자튀김과 탄산음료를 사이즈업해주는 이번행사는 롯데리아뿐만이 아니라 엔젤리너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프라이데이등여러 롯데관련매장에서 유용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가지 롯데리아 9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