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버거킹 9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녀하세요. 벌써 2020년의 9월이 되었습니다. 정말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갈수가 있을까 싶을정도로 엄청나게 빨리 가는게 느껴지는 요즘 입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소식은 바로 버거킹 9월행사인데요. 오랫만에 버거킹의 새로운버거와 올데이킹의 새로운버거가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언제나 여러 쿠폰을 뿌려주는 버거킹의 9월행사에는 어떤것이 준비되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거킹 9월행사 첫번재 소식은 바로 신제품인 기네스와퍼 출시 소식입니다. 네. 여러분이 알고 있는 그 기네스가 맞습니다. 기네스번과 기네스 바비큐소스를 이용하여 새롭게 출시하는 기네스와퍼는 기네스와퍼와 기네스머쉬룸와퍼. 이렇게 두가지 모델로 출시가 됩니다. 


출시를 기념하여 여러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먼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플러스 친구를 이용하여 무료세트업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기네스 와퍼 퀴즈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매주 진행을하고 있으며 4주간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sns을 이용하여 퀴즈를 풀고 친구에게 공유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이니 참여해보는게 좋겠네요. 1등은 기네스 전용 맥주잔과 기네스와퍼 세트교환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매장에서 트레이매트위에 기네스와퍼라는 글자를 만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햄버거를 받을때 사용하는 쟁반에는 항상 청결을 위하여 종이를 깔아주는데요. 이를 트레이매트라고 합니다. 이 트레이 매트위에 기네스 와퍼라는 글자를 만들어주면 되는데요. 만든 글자를 사진을 찍어 sns에 올려 공유를 해주시면 됩니다. 해시테그를 꼭 넣어주시는거 잊지마시기를 바랍니다. 


당연히 영문으로 글자를 만들어주셔도 되고 해시테그를 여러게 넣어주셔도 좋습니다. 경품은 버거킹 상품권과 기네스와퍼 세트무료교환권등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기네스와퍼도 즐기시고 경품참여도 해보면 좋겠습니다. 

버거킹 9월행사두번째 소식은 바로 기네스 와퍼 무료 세트업 쿠폰 증정입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습니다만 신제품출시를 기념하여 홈페이지와 카카오톡플러스 친구를 이용하여 세트업쿠폰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할듯 보이는데요. 


이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고 쿠폰받기를 누르시면 바로 쿠폰을 받을수가 있기때문입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받을수있기에 가능할듯하네요. 기네스와퍼 무료세트업쿠폰은 8월 31일부터 9월 13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방문할때 1번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사용한 쿠폰은 재사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쿠폰의 사용은 오전 10시부터 오후10시까지로 일부 9시에 오픈하는 매장도 10시에 행사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기네스 와퍼와 함께 기네스 머쉬품와퍼또한 무료 세트업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행사기간이나 쿠폰사용시간또한 기네스와퍼무료세트업쿠폰과 동일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유의사항으로는 쿠폰의 재사용은 불가하며 다른 할인행사와 중복으로 참여또한 불가합니다. 오로지 매장방문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딜리버리나 킹오더, 단체주문시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특히 매장별로 쿠폰사용 여부나 쿠폰사용기간이 약간씩 차이가 있을수 있다고 하네요.

와퍼와 주니어 와퍼는 매주 너무 퍼주는게 아닌가 싶네요. 8월 31일부터 9월 6일가지 딱 일주일만 와퍼를 구매하시면 와퍼를 하나더 준다고 합니다. 


사실 이렇게 와퍼1+1행사를 정말 자주하고 있으며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그리 반가지만은 않은게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와퍼의 퀄러티가 떨어지거든요. 실제로 평소와퍼를 주문하면 딱 그냥 화어폈지만 이렇게 1+1행사시에 주문을하면 내용물이 처참하게 느껴질때가 많이 있습니다. 말안하면 와퍼인지 모를정도? 그래서 저는 양으로 먹는게 아니다보니 1+1행사를 그리 달가워 하지는 않습니다. 이번 와퍼 1+1 행사는 1인당 최대 5개 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일부매장에서는 행사제외된다고 하니 자주 이용하는 매장에 미리 확인을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버거킹에서 운영하고 있는 버거킹어플에서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처럼 여러 쿠폰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버거킹앱에서는 바로 불고기 버거를 1500원에 증정을 한다고 하는데요. 비록 단품이기는 하지만 불고기버거를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기회는 그리 많지가 않죠?


사용법또한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버거킹앱을 설치하신후에 회원가입만 마치면 내쿠폰함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왕 먹을 햄버거라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즐기는게 좋겠죠?

요기요와 함께 할인행사를 진행하는것이 바로 버거킹 9월 행사의 4번째 내용입니다. 요기요를 이용하여 버거킹을 주문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15000원 주문시에는 3000원 할인이 가능하며 신제품인 기네스버거를 주문하시면 추가로 2000원을 더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주문가능한 기네스 메뉴에는 새롭게 준비된 기네스팩 4가지와 기네스와퍼, 기네스머쉬룸와퍼까지 포함되었습니다. 할인행사는 오늘인 9월 1일부터9월 13일까지 진행을 하요기요의 시스템인 슈퍼클럽에 가입되어 있다면 최대 6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혹시 할라피뇨를 좋아하시나요? 알싸한맛에 독특한 식감을 자랑하는 할라피뇨를이용한 버거가 전부 세트업쿠폰으로 등장하였습니다. 할라피뇨와퍼, 할라피뇨와퍼주니어, 마지막으로 할라피뇨불고기버거까지 전부 단품으로 구매시 세트업을 해주는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전부 8월 31일부터 9월 13일까지 딱 2주간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10시로 지정되어있습니다. 아무리 24시간 매장이라도 사용가능한시간에만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기타 주의사항으로는 매장전용쿠폰이기에 딜리버리나 킹오더, 혹은 당체주문시에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세트업으로 지정되어있는 후렌치후라이와 음료외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특히 행사 제외매장이 있으니 본인이 방문하는 매장이 행사에 포함되어있는지 확인하는것이 좋습니다. 

칠리크랩소스와 게살, 거기에 통새우까지 겻들인 칠리크랩버거와 칠리크랩통새우도 세트업 쿠폰을 증정합니다. 이는 사실 지난 8월 24일부터 시행하고있는 행사로써 9월 6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품구매시 후렝치후라이와 탄산음료를 증정하며 한번방문시에 한번씩만 사용이 기능합니다.

위의칠리크랩버거 2종과 합께 킹치킨버거 3종또한 세트업쿠폰의 기한이 남아있네요. 칠리크랩과 마찬가지로 9월 6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치킨버거는 그리 좋아하는버거는 아니지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치킨버거만 드신다고 하더군요. 


킹치킨버거, 스윗마요 킹치킨버거, 디아블로 킹치킨버거까지 전부 세트업쿠폰을 증정하며 일부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능 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요즘에는 음식배달문화가 너무나도 발달하다보니 햄버거배달은 배달로도 느껴지지않습니다. 하지만 딜리버리가 처음생겼을당시만해도 햄버거를 배달해준다는 사실에 엄청 충격이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런 딜리버리가 이제는 24시간을 한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물론 전점이 그런것은 아니고 24시간매장중에서도 극히 일부만 진행을 하는데요. 그만큼의 수요가 있기 때문이겠죠? 행사진행하는 매장이 전국에 그리 많은것은 아니니 어플이나 홈페이지를 통하여 한번씩 확인해보는것이 좋을듯 하네요.

버거킹에서 다시 올데이킹이라는 문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딸라와 묻고더블로 유명했던 올데이킹이었는데요. 계약이 끝난건가요? 홈페이지를 비롯한 어느광고에서도 사딸라와 묻고더블이라는 문구를 찾을수가 없네요. 


이번에 올데이킹에 새로운 메뉴가 등장했습니다. 칠리새우게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붉은대게를 이용하여만든 크랩케이크와 통통한 통새우를넣어만든 진짜 씨푸드버거입니다. 치킨이나 불고기가아닌 씨푸드버거라는게 참 신선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주말에는 이걸로 정했습니다. 지금까지 버거킹 9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