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FC 8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전해드릴 정보는 바로 KFC 8월행사 한방에 정리해보는 시간입니다. 오랫만에 비가 그치면서 맑은 하늘을 잠시나마 볼수있는 기분 좋은 하루였던거 같은데요. 이렇게 날이 좋으면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햄버거 만큼 좋은게 없죠. 


KFC는 햄버거로도 유명하지만 원래 치킨이 바로 원조입니다.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이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에는 워낙에 비싸진 배달치킨보다 KFC를 애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KFC에서도 엄청많은 쿠폰과 행사를 자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수많은 행사를 진행하는 KFC 8월행사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FC 8월행사 첫번째는 바로 통다리 버거출시 소식입니다. 리얼싸이버거라는 슬로건으로 등장한 커넬 통다리 버거는 닭다리가 통으로 들어가 있는 햄버거로 맛이 없을수가 없을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통다리버거는 한정판매로 진행한다는 말은 없지만 여느 프렌차이즈 햄버거와 마찬가지로 인기가 없으면 스리슬쩍 사라질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꽤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저도 이번주말에 방문하여 맛을 보려고 합니다.  

신제품이 출시 했으니 당연히 할인을 해주는게 예의겠죠? KFC 8월행사 두번째는 통다리버거 출시기념 세트 할인행사입니다. 신제품이 나오면 무조건 먹어돠야 하는 저같은 사람을 위한 배려라고 볼수 있습니다. 


6800원에 판매하고 있는 통다리버거세트를 5800원에 할인하여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딱히 쿠폰이나 할인카드없이 그냥 바로 할인하여 구매를 할수가 있습니다. 기간은 8월 4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다른행사나 딜리버리시에는 행사에서 제외 된다고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KFC에서도 편의점에서나 볼수있을법한 2+1 행사를 시작하였습니다. KFC 8월행사 세번째는 바로 갓양념치킨무료 증정행사입니다. 핫크리스피치킨이나 오리지널치킨을 2조각 주분시에 갓양념치킨을 한조각 덤으로 드립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지만 KFC의 친킨은 뭐하나 빠지지 않을 만큼 최고라고 할수 있습니다. 핫크리스피나 오리지널, 혹은 양념치킨, 블랙라벨등등말이죠. 어느치킨을 선택해도 빠지지 않을 세가지의 치킨을 두개 가격에 즐길수 있으니 무조건 참여하는게 좋겠습니다. 이번 갓양념치킨 무료증정행사는 8월4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을 한다고 하네요.

닭껍질 튀김을 드셔보신적 있으신가요? 처음 닭껍질튀김을 봤을때에는 저런걸 왜튀겨먹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맛을 본이후로 KFC는 정말 사이드도 잘만드는구나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정말 별미이며 맛있습니다. 아직도 못드셔 보셨다면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 합니다. 


이런 닭껍질튀김과 텐더를 합하여 세트로 발매를 하였습니다. 닭껍질튀김+텐더 3조각을 35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물론 사이드이니 햄버거 세트와 함께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일부 매장에서는 진행을 하지 않고 있으며 딜리버리시에는 할인적용이 불가합니다. 그외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참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요즘에는 이렇게 배달 업체와 재휴를 참 많이 하는거 같습니다. KFC에서도 여러 업체와 재휴를 맞아 할인행사를진행하고 있는데요. 어떤행사가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메프오와 진행하는 행사는 전메뉴 50%페이백 행사입니다. 8월 3일부터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8월7일까지 진행을 하고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9시까지 하고 있스비낟. 최소 18000원이상주문시에 50%에 달하는 9000원을 페이백 해준다고 합니다.


위메프오에 이어서 배달의 민족과도 재휴를 맞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마다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하여 주문을 하면 어떤메뉴던지 3000원을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24시까지 진행을 하니 야간주문시에는 꼭 시간을 확인하는것이 좋겠습니다.

KFC에서는 KFC만의 전용앱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런 KFC앱을 통해서도 수많은 쿠폰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KFC앱 쿠폰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켄터키치킨버거스파이시단품을 2900원에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이나 징거벨오더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딜리버리는 불가합니다.

매직박스구매시 1000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있습니다. 

켄터키 통다리구이 2조각을 10%할인받아 구매할수 있습니다. 

치킨3조각 구매시 1000원 할인받을수 있는 쿠폰이 있습니다. 치킨은 블랙라벨 치킨과 갓쏘이블랙라벨치킨, 갓양념블랙라벨치킨까지 이렇게 3가지중에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정말 많은 쿠폰을 증정하고 있느데요. KFC를 자주 다니시는 분이라면 KFC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놓는것이 좋겠네요.

통다리버거출시를 기념하여 뉴스타팩이 새로이 구성되었습니다. 딜리버리 전용인 뉴스타팩은 두명이 즐길정도의 양으로 구성된 스타팩이 있는데요. 이번 뉴스타팩은 어떻게 구성이 되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커넬통다리버거, 타워버거, 켄터키통다리구이2조각, 코울슬로, 콜라두잔. 이렇게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뉴스타팩을 4100원이나 할인하여 딜리버리 할수 있습니다. 기간은 돌아오는 월요일인 8월 10일까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확실히 KFC의 사이드 메뉴는 뭐하나 버릴께없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사이드 메뉴를 활용하여 사이드 미니팩이라는 이름의 메뉴가 새로이 등장하였다고 합니다. 


기본 코울슬로에 비스켓이나 에그타르트를 합쳐 등장한 사이드 미니팩은 개당 2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에그타르트매니아 인데요. 이렇게 세트로 출시하여 너무 기분이 좋네요.

KFC 8월행사의 카카오플러스친구쿠폰안내입니다. 플친전용쿠폰으로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해놓으시면 쉽게 쿠폰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먼저 켄터키통다리구이세트를 5900원에 구매할수 있는 쿠폰을 증정 하고 있습니다. 켄터키통다리구이와 후렌체후라이, 그리고 콜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번째 KFC 8월행사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쿠폰은 바로 콤보쿠폰입니다. 콤보는 후렌치후라이가 빠진 햄버거와 콜라로만 구성이 되어있는 상품을 말하는데요. 


징거더블다운맥스, 혹은 이탈리안타워버거구매시 콜라를 무료로 받을수가 있습니다.

KFC의 치킨은 진리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이런 진리의 치킨을 할인쿠폰없이 먹을수는 없겠죠? 핫크리스피치킨이나 오리지널 치킨을 8조각 구매시에 3000원을 할인받을수 있는 쿠폰입니다. 


참. 카카오톡플러스친구쿠폰은 딜리버리 전용이라고 표기되어 있지않다면 전부 매장전용 쿠폰입니다. 가끔씩 딜리버리 전용이나 양쪽모두 사용이 가능한 쿠폰이 따로 나오기도 하는데요. 아무 말이 없다면 전부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 플친전용쿠폰은 블랙라벨치킨이나 갓양념치킨을 2조각구매시에 3900원에 구매할수 있는 쿠폰을 증정 하고 있습니다. 


모든 카카오톡 플러스 쿠폰은 8월 10일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마 8월 10일 이후에 약간의 텀을 준후에 또다시 많인 쿠폰을 증정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모든 쿠폰은 한번방문시에 하나씩만 사용이 가능하며 중복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다른 햄버거 프렌차이즈에는 없는 생맥콤보가 출시 하였습니다. 닭껍질튀김과 맥주를 세트로 만들어 3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대체 메인이 맥주인지 닭껍질튀김인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더운여름에 간단하게 한잔하기에는 딱인듯 하네요. 


이름하여 생맥콤보라는 이름으로 출시를 하였는데요. 가격도 부담없는 3900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이제 생맥주때문이라도 다른 햄버거프렌차이즈보다는 KFC를 자주 방문할듯 하네요. 지금까지 KFC 8월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