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버거킹 9월행사 한방에 정리완료

안녕하세요. 즐거운 저녁 하루의 마무리는 잘되고 계신가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바로 버거킹 9월 행사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확실히 다른 프렌차이즈보다는 행사가 빠방해서 좋은 버거킹에서 이번 9월 하반기에는 어떤 행사들이 준비되어있는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실히 다른 프렌차이즈처럼 버거킹에서도 버거킹앱을 이용할수있도록 많은 행사를 하고 있는듯 하네요. 버거킹 9월행사 첫번째는 바로 버거킹앱을 이용하여 딜리버리를 하면 최대 8000원을 할인해주는 행사입니다. 


9월14일부터 9월27일까지 진행하는 딜리버리할인행사는 오직 버거킹앱을 이용해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딜리버리팩은 먼저 기네스와퍼세트와 너겟킹 8조각을 15800원에서 12000원으로 할인하는 행사와 기네스머쉬품와퍼,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칠리크랩치즈프라이, 마지막으로 콜라두잔까지 전부 23100원에서 15000원으로 할인하는 행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는 딜리버리전용이기에 당연히 매장에서는 주문이 불가하며 버거킹앱을 통해서 주문을 하시거나 콜센터인 1599-0505번으로 주문시에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외 당연히 딜리버리를 운영하는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스탬프적립은 불가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버거킹 9월행사 두번째는 바로 2개8000원이라는 제목의 행사입니다. 바로 세가지의 햄버거중에 어떤버거를 선택하든 두개에 8000원에 할인하여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기간은 9월 14일부터 9월 20일까지 진행을 하고있으며 콰트로치즈와퍼, 붉은대게와퍼, 치즈와퍼까지 이렇게 세가지의 햄버거중에 두가지를 선택하시면 8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1인당 5개까지만 판매를 하고있으니 직장인분들의 점심식사대용으로 딱인듯 하네요.

이번에도 버거킹앱을 이용하는 할인행사입니다. 버거킹앱을 이용하여 와퍼주니어를 구매하시면 할인하여 2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정도면 정말 버거킹앱을 설치 안할수가 없을듯 하네요. 


구글플레이나 애플스토어를 통하여 버거킹앱을 설치하신후에 회원가입만 하시면 됩니다. 어려운 과정 하나없으니 버거킹을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이왕 가는거 저렴하게 즐기시는게 좋겠죠?

9월 초에 기네스와퍼가 출시되었었죠? 사실 아직즐기지는 못했습니다만 반응이 좋다고 하는데요. 이제 기네스와퍼를 맛보시려는 분들에게는 세트업쿠폰만한게 없다고 봅니다. 버거킹 9월행사 네번째는 바로 기네스와퍼, 기네스머쉬품와퍼 세트업쿠폰입니다. 


여러분이 알고계시는 그 기네스와 버거킹이 콜라보를 하여 멋진 버거를 출시하였습니다. 기네스번과 기네스 바베큐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기네스 와퍼는 당연히 한정으로 판매를 하는 상품인데요. 이런 기네스 와퍼와 기네스머쉬룸와퍼를 단품으로 구매시 콜라와 후렌치후라이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한은 9월 14일부터 9월 27일까지로 1인당 1회방문시 하나의 쿠폰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난주부터 하고있는 세트업쿠폰의 재안내 입니다. 칠리크랩통새우, 칠리크랩버거, 붉은대게와퍼, 붉은대게X 까지 총 네가지버거의 무료 세트업 쿠폰입니다. 


지난 9월 7일부터 9월 20일까지 진행하는 세트업쿠폰은 총 4장인데요. 모두 한번 방문할때마다 한장밖에 사용할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없는것 보다는 낫겠죠? 개인적으로 추천해 드리는 버거는 바로 칠리크랩통새우입니다. 매콤한소스와 함께 정말로 통새우가 씹힙니다. 새우가 그냥 통으로 들어있다보니 햄버거에서는 맛보지 못했던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치킨버거 삼형제의 세트업쿠폰안내입니다. 확실히 버거킹에서는 쿠폰을 정말 많이 증정하는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른 햄버거매장은 이정도는 아니다보니 다른 매장보다 방문을 자주하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저희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윗마요킹치킨버거와 디아블로킹치킨버거, 마지막으로 킹치킨버거까지 전부 무료세트업으로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기한은 전부 9월14일부터 9월27일까지 동일하며 방문시에 1인당 한장의 쿠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외 다른쿠폰과 동시에 사용이나 중복사용은 불가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가지 버거킹 9월행사 한방에 정리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