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지우 복귀 및 카카오TV 소름 컴백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최지우 복귀 및 카카오TV 소름 컴백 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최지우 복귀 및 카카오TV 소름 컴백 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최지우 복귀 카카오TV 소름 컴백

최지우

배우 최지우가 출산한 지 4년 만에 복귀작 '소름'으로 컴백한대요. 카카오TV 오리지널 작품 「소름」을 복귀작으로 선택한 최지우가 출연 확정함에 따라, 최지우도 장르 작품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최지우가 이전에 장르 작품을 안 한 건 아니지만 이번에는 4년 만의 복귀작이기도 해서 대중의 관심을 끌 만한 시점에서 장르 작품을 시도한다는 건 놀라운 일입니다.

최지우 복귀 카카오TV 소름 컴백

최지우는 결혼 후 출산 후 약 4년 동안 대중에게 얼굴을 보여주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던 게 사실이에요. 최지우와 함께 공백이 길 경우 복귀작을 선택하는 데 있어 여러 가지로 부담이 많은 게 사실이지만, 그런 부담 속에서 최지우는 카카오TV의 오리지널 작품인 소름을 선택해야 마땅히 많은 사람들이 왜 그 작품을 선택했는지 궁금하네요.

최지우 소름

'소름'은 '기담', '곤지암' 등을 통해 한국 공포의 새로운 장을 이끈 정범식 감독이 선보이는 첫 뉴미디어 콘텐츠입니다. 최지우는 '소름'에서 아름답지만 비밀을 감추고 있는 '현정' 역을 맡을 예정이며, '평온한 일상도 공포가 될 수 있다'는 소토리 속에서 땀을 쥐는 긴장감과 소름 끼치는 소름 끼치는 즐거움을 전할 예정입니다.

최지우 복귀 카카오TV 소름 컴백

수많은 명작 멜로드라마로 청순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준 그가 그동안 선보이지 못했던 장르물인 공포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사실 최지우 배우처럼 정상급 배우들의 경우 작품 선택에 한정적인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로맨스나 로맨틱 코미디 쪽으로 자신의 경력을 쌓아간 배우들의 경우 결혼을 기점으로 새로운 도전을 해야 하는 경우도 꽤 많습니다.

최지우 복귀작

그런 면에서 배우 최지우가 4년 만의 복귀작으로 장르작품이자 카카오TV 오리지널 작품인 소름을 택했다는 것은 그 자신으로서는 의미 있는 도전을 택한 셈이죠. 배우로서 계속 커리어 하기 위해, 즉 새로운 도전을 통해 여러 색깔의 배우로 대중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최지우는 복귀작을 소름 끼쳐 선택한 것이라고 할 수 있죠. 게다가 최근 들어 카카오TV측에서 오리지널 작품을 드라마, 영화, 예능까지 지속적으로 내보내고 있지만 OTT와 같이 카카오TV 자체를 새로운 플랫폼으로 만들려는 시도와 함께 콘텐츠 회사로서의 존재감을 보여주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당장 카카오의 주가는 아쉬운 면도 있지만 그래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 카카오TV 산하 카카오TV도 최지우의 복귀작을 소름 같은 장르 작품으로 만드는 것은 위기이자 기회일 수밖에 없습니다.

최지우 복귀 카카오TV 소름 컴백

이번 최지우의 복귀작 「소름」이 만약 성공한다면 카카오 TV의 입장에서는 새로운 작품을 더 많이 시도하는 발판이 될 것이고, 최지우도 이전까지의 로맨틱 코미디 혹은 로맨스 드라마 쪽의 한정적인 색깔을 가지고 있으므로 더 다양한 색상의 배우로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최지우 복귀 및 카카오TV 소름 컴백 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