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허이재 폭로 에 대해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허이재 폭로 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허이재 폭로 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허이재 폭로 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허이재 폭로

허이재

영화 '다카포'로 데뷔, 영화 '해바라기', '비열한 거리' 등에 출연했고, 드라마는 성장드라마 '반올림'부터 '궁S', '싱글 아빠는 열애 중'으로 주목받았던 배우 허이재가 자신의 연예계 은퇴 이유를 알렸습니다. 그런데 그 내용이 매우 충격적이었습니다. 그녀는 한 남자 배우의 갑질을 폭로했고 이에 네티즌들은 그 남자 배우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허이재 폭로

배우 허이재가 과거 촬영장에서 겪었던 유부남 배우의 성관계 요구와 욕설을 폭로해 화재에 있습니다. 10일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는 여배우가 들려주는 역대급 드라마 현장 에피소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허이재는 연예계를 은퇴하게 된 이유로 유부남 배우의 성관계 요구, 선배 배우의 갑질 등을 폭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허이재 폭로

허이재는 해당 영상에서 촬영장에서 겪은 선배 배우의 부당한 갑질을 폭로하며 현재는 결혼해서 잘사는 유부남이 결정적인 나의 은퇴 계기를 마련해 줬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허이재는 한 작품에서의 동반자였는데 처음엔 정말 잘했어요. 하루는 왜 넌 오빠에게 쉬는 날 연락하지 않느냐고 물었습니다. "촬영 때문에 거의 매일 보는 사이지만 연락할 시간도 없잖아"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때부터 슬슬 시작돼 촬영장에서 매일 욕을 하더라고 전했습니다.

허이재 폭로

또 허이재는 하루는 세트 촬영을 하는데 제가 포함되지 않은 화면이었어요. 본인의 감정이 잘 안 풀려서 짜증 났는지 'XX 못하겠네' 하면서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렸어요 감독님이 입본 감독님이라 아무 말도 못 하고 다들 멍하니 있었다"며 "그 배우가 CP에게 전화해 '내가 평소에 허이재에게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허이재에게 욕을 했어요. 감독에게 말한 게 아닙니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후 CP가 '허이재더러 들어가서 달래 달라'라고 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허이재는 감독님이 나를 다른 방으로 불러 XX가 어느 날부터 너를 욕하고 괴롭히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느냐고 물어왔습니다. 그러면서 걔는 성적인 줄 알았는데 네가 쓰러지지 않으니까 강압적으로 무섭게 널 넘어뜨리려고 한 것 같다고 말했다고 증언했습니다. 그러면서 허이재는 결국 그 배우 대기실에 들어갔더니 거짓말처럼 부드러운 목소리로 사람들이 우리 드라마를 보면 뭐라고 하는지 알아? 연인 같지 않대라고 말하더라. 그래서 노력하겠다고 사과했더니 남녀 간에 연인 사이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같이 자야지 그런데 넌 그런 게 싫지?라고 말했다고 폭로했습니다.

허이재 폭로

많은 이야기 중에 허이재는 자신의 잘못도 아닌데 을에 위치하는 바람에 갑 감정의 쓰레기통이 된 이야기, 드라마 촬영 시작 전 리딩을 하는 자리에서 타깃으로 찍혀 공격을 받은 일, 연기 중 갑자기 생머리를 자르라는 주문, 극중 뺨을 맞는 장면에서는 상대 배우가 반지를 끼고 뺨을 끼는 일 등 많은 이야기를 했어요. 그런데 그중 많은 사람들이 논란을 빚고 있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허이재 은퇴

허이재의 상대 남자 배우 중에 유부남 배우가 있었는데 연인 관계가 돼 더 자연스러운 연인 연기를 위해 자자는 말에 허이재는 가정을 파탄시키고 싶지 않다는 이유로 거절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거절 이후로 상대방 유부남 배우가 욕설과 함께 협박을 하기 시작했대요. 허이재는 충격에 휩싸여 이제 이번 드라마를 끝으로 연예계 은퇴까지 결심하게 됐다고 합니다. 이런 폭로에 많은 사람들이 그 상대 유부남 배우의 정체에 대해 알아내려고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네티즌들이 관심을 모았던 배우가 바로 오지호입니다. 유부남이라는 단서에 처음에는 오지호와 몇몇 배우가 있었다고 하지만, 지속적인 추측에 힘입어 오지호가 그 상대방의 유부남 배우로 유력시되기 시작했고, 지금 오지호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접속이 불가능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접속하고 있다고 합니다.

허이재 폭로

그런데 허이재의 폭로 중에 그 상대 유부남 배우와 촬영한 작품은 감독직을 처음 맡은 신생 감독의 작품이래요. 신생 감독이라 허이재가 당하는 걸 제재조차 못하고 나중에는 너무하다 싶어 그 유부남 배우를 제지했대요. 여기서 오지호와 허이재가 함께 출연한 작품은 <싱글 아빠는 열애 중>이라는 작품인데, 이 작품은 문보현 감독의 작품으로 문보현 감독은 이때 신생 감독이 아니었다고 해요.  그래서 다시 오지호는 그 유부남 상대 배우에서 빠졌대요. 결국 잘못된 추측으로 근거 없는 소문이 오지호가 실시간으로 화제가 될 정도는 아니었지만요. 마치 기정사실처럼 빗댄 추측이나 흑색선전을 통한 비난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허이재는 그러니까 바로 싫다고 대답하자 갑자기 소리를 지르며 그러니까 힘내라는 이 X 같은 X. 너 때문에 연기에 집중이 안 되잖아 '이 XXX' 하고 다시 욕을 하면서 물건을 던지기 시작했어요. 그 후 정신적으로 멘붕이 왔고 그 전까지는 최선을 다해 연기했는데 그 일이 있은 후 빨리 작품이 끝나기만 기도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오지호는 아직까지 개인 SNS 계정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만약 오지호가 그 상대방의 유부남 배우가 아니라면 아무런 해명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그러다 보니 지금은 많은 네티즌들이 허이재에게 그 유부남 배우는 누구냐며 실명을 거론하라는 요구가 쇄도하고 있다고 합니다.

허이재 폭로

허이제 씨는 연예계 은퇴를 결심하게 만든 유부남 배우의 실명을 공개하고 이번 사건에 대해 입장을 분명히 해야 할 것 같아요. 지금 이 상태에서 말이 없다며 다른 또 어떤 유부남 배우가 실시간으로 화제가 될지 모르기 때문이죠. 한편 허이재는 2003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했고 드라마 '궁S', '싱글파파는 연애 중', '너는 선물', 영화 '해바라기', '하늘을 걷는 소년', '19', '걸프렌즈', '우주의 크리스마스' 등에 출연했습니다.

허이재 폭로 를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