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재연 대법관 대장동 그분 기자회견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조재연 대법관 대장동 그분 기자회견을 알게 될 겁니다. 조재연 대법관 대장동 그분 기자회견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조재연 대법관 대장동 그분 기자회견

조재연 대법관 대장동 그분 기자회견

대장동 개발 사업 관련 '정영학 녹취록'에서 '그분'으로 지목된 조재영 대법관이 기자회견을 열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2022년 2월 23일 오후 2시 대법원은 대회의실에서 조 대법관이 최근 언론 보도에 대한 기자 질문에 답하는 기자회견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2월 4일 녹음된 천화동 인 5호실 소유주 정용학 회계사의 녹취록에는 화천 대유 대주주 김만배 씨가 자신이 50억 원을 들여 그분에게 전단을 주고 그분 딸이 살고 있다며 조 대법관의 이름을 거론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앞서 의혹은 지난해 10월 천화동인 1호 배당금의 절반이 그분이라는 김만배 씨의 발언이 알려지면서 불거졌습니다.

조재연 대법관 대장동 그분 기자회견

당시 성남시장이었던 이재명씨와 함께 민주당 대선후보라는 주장이 제기됐으나 대장동 수사를 지휘하는 이정수 서울 중앙지검장은 지난해 국회 국정감사에서는 정치인이 아니라며 이 후보가 아니라고 답변했습니다. 조재연 대법관 대장동 그분 기자회견을 전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