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스템임플란트 횡령 직원 아버지 사망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오스템임플란트 횡령 직원 아버지 사망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스템임플란트 횡령 직원 아버지 사망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 횡령 직원 아버지 사망

오스템임플란트 횡령 직원 아버지 사망

회사돈 2215억원을 횡령한 오스템임플란트 직원 이모(45) 씨의 아버지 A 씨(69)가 숨진 채 발견돼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11일 경기 파주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경 A 씨가 파주시 한 공원에 주차된 차 안에서 숨진 채 수색 중이던 경찰이 발견됐습니다.

이에 앞서 경찰은 이날 오전 7시경 A 씨가 유서를 남기고 실종됐다는 신고를 받고 수색작업을 벌여 왔지만 A 씨가 차량을 이용해 이동한 사실만 확인하고 동선을 파악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경찰은 거주지 인근 운정신도시 전역으로 수색 범위를 넓혀 신고 10시간 만에 숨진 A씨를 발견했습니다. 이 양의 아버지가 발견된 곳은 자신의 주거지에서 2.4km 떨어진 곳으로 겨울철에는 인적이 드문 곳입니다.

경찰은 현장 상황을 감안해 이 양 아버지가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이에 앞서 서울 강서경찰서는 전날인 10일 오후 8시부터 11일 0시 30분까지 파주에 있는 이 씨의 아내와 여동생, 아버지의 주거지 3곳을 압수수색해 아버지 A 씨 집에서 1kg짜리 금괴 254개를 압수했습니다.

경찰은 이에 대해 A 씨가 금괴 은닉에 도움을 준 혐의가 드러나 입건했습니다. 경찰은 11일 A 씨를 불러 조사할 예정이었지만 A 씨는 유서를 남기고 사라졌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 횡령 직원 아버지 사망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