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기루 학폭논란 법적대응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신기루 학폭논란 법적대응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신기루 학폭논란 법적대응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신기루 학폭논란 법적대응

신기루 학폭논란 법적대응

코메디언의 신기루가 소속사를 통해서 학교 폭력의 의혹을 재차 부인해 신기루의 법적 대응 의사를 분명히 했습니다.

소속사 에스드림 이엔티는 13일 피해를 주장하는 분과 신기루가 같은 학교에 다니고 있으며 두 사람의 관계가 친한 사이가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며 학교폭력의 범주로 정의되는 경우는 결코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신기루 학폭논란 법적대응

이어 온라인으로 피해를 주장하는 분이 신기루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오해나 잘못된 기억은 바로잡아야 하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만들려고 생각했다면서 하지만 만남은 회피하고 단지 온라인을 통해 신기루의 사과와 연예인으로서의 활동을 그만두는 것을 요구하는 상황이어서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현재의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에 대해 논란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주장하는 소속사는 어려움이 닥치자 결정을 내렸지만 에스드림 N.T는 두 사람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대화를 통해 오해를 해소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으로 알고 있으나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댓글과 비방 댓글로 아티스트 이미지를 크게 훼손하고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법을 통해 문제를 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일을 통해 신기루는 지금까지 성실하게 쌓아온 연예인으로서의 이미지 실추를 피할 수 없게 됐고 생계마저 위태로워지는 상황에 있다고 해명에 나섰습니다.

 

신기루의 법적 대응 공개에 앞서 이달 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릴 때 왕따의 가해자가 TV에 나왔습니다. 심지어 인기 연예인이라고 홍보기사까지 실린 적이 있는데라는 제목의 글을 작성한 A 씨는 인천에서 중학교 시절을 보냈다며 신기루에 정신적, 육체적으로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신기루는 곧바로 사실무근이라고 반론해 일방적으로 피해를 주장하는 당사자의 입장만이 각종 포털 사이트에 기사화되고 마치 제가 재판도 없이 마녀사냥당하고 있는 기분입니다. 정말 억울하다고 하자 A 씨는 더 입장을 밝히며 폭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기루 학폭논란 법적대응

그는 나를 처음 괴롭힌 것은 다른 사람이었지만 어느 순간부터 신기루가 더 심하게 괴롭혔다고 주장했고 처음 제가 쓴 글을 봤을 때 가해자(신 신기루)는 제가 누군지 인지했어요. 곧바로 소속사에서 연락이 왔다며 당시 소속사에서 (신길이) 그 사실을 어느 정도 기억한다고 분명히 하더군요.

A 씨는 신기루는 내 행동을 기억한다고 거듭 강조한 뒤 신체적 폭력, 학교폭력의 주도, 후배를 통해 욕을 한 적은 없다고 말했다지만 A 씨는 학교폭력은 근절돼야 하고 가해자는 어떻게든 대가를 치르게 된다는 것을 널리 알리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신기루 학폭 논란 법적 대응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