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 상담비 경력 등 알기 쉽게 정리했어요
오은영 박사는 아무도 부인하지 않는 한국 최고의 보육 멘토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를 시작으로 현재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하고 계십니다. 아마 박사님을 보셨을 겁니다. 방송이나 책을 통해서 말이죠.
깊은 지식과 경험에서 나온 명확한 판단력으로 육아에 있어 단비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오은영 박사 프로필
출생: 1966년 3월 12일, 55세
고향: 서울특별시
학력: 연세대 의대 학사, 고려대 의대 박사입니다.
가족: 피부과 전문의 남편, 아들
종교: 개신교
경력: 오은영 의사, 소아과 원장 겸 원장 오은영 원장 수상: 제40회 대한민국 방송문화예술대상
방송: EBS 부모 SBS 내 아이가 변했어요, JTBC의 가장 평범한 가족, 요즘 육아 돈을 좋아하는 채널 에이 아이 등
오은영 박사는 1965년 3월 12일에 태어났고 56세입니다.서울에서 태어났고 가족은 남편과 두 아들이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오은영 박사는 여러분이 TV에서 조언을 하는 것을 많이 봐서, 어떤 사람들은 오은영 박사가 심리 상담가나 컨설턴트라고 생각해요.
연세대 의대를 졸업하고 고려대에서 대학원을 졸업한 박사입니다.ADHD를 전공하고 소아정신과 의사를 시작한 지 벌써 30년이 지났습니다.
오은영 박사의 상담비
오은영박사는 방송의 많은 전문가들 중 최고의 라고 생각하는 분입니다. 저는 강형욱의 방송을 보면 깜짝 놀라요. 오은영 박사는 그보다 더욱 많이 많이 놀랍니다. 우리나라 정신의학 분야 1위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양육에 관한 한, 그는 거의 독 복적인 입장에 있습니다. 그녀는 오랜 상담을 통해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독특한 이미지를 구축해 왔습니다. 전국에서 그녀의 설루션을 듣기 위한 엄청난 상담이 매일 이루어지고 있으며, 적어도 1~2년간의 상담은 이미 예약되어 있습니다.
오은영 박사는 자녀를 키우는 분이라면 한번쯤 만나보고 싶어 하는 전문가임에 틀림없습니다. 위에서 잠깐 언급했지만, 그녀를 쉽게 만날 수 없을 것 같아요. 오은영 박사의 진료비가 꽤 비싼 편에 속합니다.. 600통 이상 예약 전화를 걸어도 연결이 안 될 정도로 힘들다고 합니다. 어떤 가족들은 온 가족이 하루 종일 전화에 매달려서 간신히 연락을 했다고 해요. 아마도 그가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했고 육아에 대한 명확한 해결책뿐만 아니라 부모의 마음을 이해했기 때문에 더 인기가 있었기 때문일 거예요.
오은영 박사는 방송에서 비싼 브랜드인 에르메스를 자주 입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박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상담비가 상당하다고 들었습니다만, 상담비 걱정 전에 먼저 연결을 고민해야 한다고 위에 글을 올렸습니다. 어려운 전화 통화에 성공하면 상담 일정을 잡고 상담을 시작하겠습니다. 맘카페와 같은 인터넷 카페에 게재된 후기를 고려하면, 보통 시간당 약 50만 원의 비용이 들고, 검사에는 약 100만 원이 필요합니다. 검사비를 포함해서 총 150만 원에서 200만 원 정도 듭니다. 여기도 후기가 있어요. 너무 긴장돼요.
하지만 절대로 돈이 문제가 아니라는 것은 오은영 박사의 상담 과정을 버시면 잘 알 수 있습니다. 때로는 예리한 눈빛으로 무엇이 문제인지, 어떤 해결법이 필요한 건지에 관한 정답을 알 수 있다면 그걸 무시할 부모가 없을껍니다. 그로 인하여 아이의 인생이 달라질 수 있다면 절대로 아까운 비용이 아닐 것입니다.
오은영 의원은 수원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하지만 오은영 박사는 주로 강남에 있는 오은영 아카데미로 출근을 한다고 합니다. 주로 아카데미에서 놀이치료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신 진료상담과 검사를 하는 오은영 의원의 경우, 우선 예약이 된다고 해도 초진에서 바로 오은영 박사의 진료를 받을 수는 없습니다.
대신 부원장과 진료 상담이 먼저 진행이 되고 후에 일정이 맞게 되면 오은영 박사의 진료를 볼 수 있습니다.겨우겨우 예약이 되고 진료를 받으러 대기실에 앉아있으면 끊임없이 울리는 문의 전화에 머리가 멍멍해질 정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쉴 새 없는 전화에도 직원분들이 끝까지 친절하게 응대해주신다고 하네요.
오은영 박사 주요 경력
먼저 오은영 박사는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 교수를 거쳐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 외래교수를 지냈습니다.그래서 지금은 수원에 있는 오은영 의원과 강남, 판교의 오은영 아카데미에서 원장을 맡아 운영하고 계십니다. 이전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를 지내면서 이국종 교수님을 만나게 됐는데 이국종 교수님은 오은영 박사님의 제자이기도 합니다.
이국종 교수님의 인성이 너무 좋아 기억이 잘 난다고 하시던데 두 레전드의 만남이 이렇게 시작되었네요.물론두 분의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은 아닙니다. 오은영 박사는 1965년생으로 56세이고요. 이국종 교수님은 1969년생으로 52세이십니다. 겨우 4살 차이이지만 교수와 학생으로 만나서 좋은 인연을 가지고 두 분 다 없어서는 안 될 훌륭한 의사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만 듭니다.
사싱 이전에 오은영 박사님은 2008년에 담낭에 종양과 대장암까지 발견되면서 죽음의 문턱을 밟는 것은 아닌가 했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수술을 통해 완쾌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아찔한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삶에 더 적극적인 의지를 가지고 세상에 보탬이 되는 삶을 살아야겠다는 마음이 드셨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은 몸이 두개라도 부족할 만큼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십니다. 각종 방송과 강연도 꾸준히 하시고 유튜브와 블로그에도 틈틈이 글을 올리고 계시죠. 저처럼 육아가 처음인, 또는 엄마 아빠의 역할이 서툰 많은 부모님에게 좋은 나침반의 역할을 하고 계십니다.
지금까지 오은영 박사 상담비와 나이, 학력, 경력 등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오은영 박사와의 직접 상담이 아니더라고 방송과 강연을 통해서 또는 인터넷 채널과 책을 통해서도 조언을 받을 수 있으니 다양하게 접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