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노량진 수산시장 코로나 집단감염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노량진 수산시장 코로나 집단감염을 이해할 겁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코로나 집단감염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노량진수산시장 코로나 집단감염

노량진 수산시장 코로나 집단감염

김부겸 국무총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신규 감염자가 5000명대를 돌파한 12월 1일 비상사태라며 방역에 대한 각별한 주의를 거듭 강조했습니다.

김 총리는 이날 오후 "최근 확인된 노량진 수산시장의 현장점검을 마친 뒤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방역수칙의 철저 화가 절실한 때"입니다. '이번만'이라는 사고방식이 큰 위기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노량진수산시장 코로나 집단감염

이어 단순히 시장의 문제만은 아닙니다. 저희가 매일 가는 직장, 학교, 식당 곳곳에 확인자가 있는 비상사태. 만약 연말을 맞이하여 계획했던 송년회나 회식, 단체모임이 있으시면 상황이 안정될 때까지 연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김 총리가 이날 찾은 노량진 수산시장은 10월 20일 첫 확진 환자가 발생한 이후 전날까지 열흘 동안 모두 516명의 확진자가 속출했습니다. 올해 들어 세 번째 집단감염 사례입니다.

김 총리는 이 자리에서 상인들을 격려하는 한편 방문객들에게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했습니다. 김 총리는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이 심각한 가운데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최근 열흘 동안 400명이 넘는 확진자가 발생하는 등 확산을 막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할 시점"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특히 노량진 수산시장은 2000명이 넘는 종사자 생업의 현장입니다."많은 서울시민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인 만큼 노량진시장, 정부, 지자체, 방역당국이 힘을 합쳐 방역관리 강화에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한편 노량진 수산시장 관련 확진자는 누적 516명으로 평소 엄청난 유동인구 때문에 감염경로도 정확한 추적이 불가능해 확진자 수는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방역당국은 초비상 상태로 도입하였습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코로나 집단감염을 알려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