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BS 연예대상 대상 문세윤에 대해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KBS 연예대상 대상 문세윤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KBS 연예대상 대상 문세윤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KBS 연예대상 대상 문세윤

KBS 연예대상 대상 문세윤

 

 

 

 

개그맨 문세윤이 데뷔 19년 만에 '연예대상' 대상 트로피를 차지했습니다 수상소감을 밝히기 위해 시상대에 오른 문세윤은 아쉽게도 '1박 2일'을 마친 김선호를 소환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문세윤은 지난 25일 열린 '2021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올해 문세윤은 KBS 2TV 간판 예능 '1박2일' 시즌4에서 활약했고, 2TV '대부', '트로트 매직 유랑단'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KBS 연예대상 대상 문세윤

문세윤은 2001년 만 19세의 나이로 SBS 코미디언에 발탁되었습니다 2002년 SBS 좋은친구로 데뷔한 후 SBS 웃찾사, 코미디 카운트다운,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 출연했습니다.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 라디오 데이즈 등에서 연기 활동도 겸했습니다 현재는 KBS 여러 프로그램 말고도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의 MC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날 대상을 수상한 문세윤은 시상대에 올라 "오늘 크리스마스인데 산타가 올 줄은 몰랐다"며 "제가 과연 이 상의 무게를 견디며 활동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무게를) 잘 이겨내면서 열심히 활동해 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항상 피곤해서 쓰러지기만 하면 은인 같은 분들이 한 명씩 나타나 제 손을 잡고 이끌어 줘서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다"며 함께 대상 후보에 오른 개그맨 김숙 씨와 개그맨 신동엽 씨 등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KBS 연예대상 대상 문세윤

특히 신동엽에게 오래 사랑받는 법을 들었을 때를 떠올리며 (신동엽이) 걱정하지 말라고 당신은 저평가된 우량주로 인정받는 날이 올 것이라고 말해줬어요. 그래서 자신있게 할 수 있었어요. 감사해요 저평가 후배들에게 따뜻한 말을 해줄 수 있는 선배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1박 2일' 시즌4 멤버들을 소개하면서 "지금은 함께 할 수 없지만 선호도 고맙고 감사드린다"며 사적인 문제로 방송을 그만둔 배우 김성호도 언급했습니다.

 

 

 

 

문세윤 김성호의 발언에 1박2일 팀은 숙연해졌습니다. 카메라에 잡힌 라비와 딩딩은 고개를 숙이고 눈시울을 붉혔어요. 2년 동안 함께한 이들의 팀워크가 엿보이는 순간이었습니다.

한편, '2021 KBS 연예대상'에서 '1박 2일'은 대상(문세윤)을 비롯해 최고의 프로그램상, 올해의 연예인상(김정민, 문세유), 우수상(연정훈), 방송작가상(노진영), 신인상(라비) 등 7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의 위상을 보여주었습니다.

KBS 연예대상 대상 문세윤

KBS 연예대상 대상 문세윤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