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휘재 비매너 휴대폰 논란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이휘재 비매너 휴대폰 논란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휘재 비매너 휴대폰 논란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이휘재 비매너 휴대폰 논란

이휘재 비매너 휴대폰 논란

 

 

 

 

2021년 12월 25일 방송된 '2021 KBS 연예대상'에서는 '연중 라이브'로 공동 MC 이현주와 이휘재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날 수상을 위해 무대에 선 그는 소감을 삼가면서도 계속해서 자신의 휴대전화를 내려다보았습니다.

이어 공동 수상자인 이현주가 소감을 밝히는 동안에도 휴대전화 문자메시지에만 집중했던 그는 자신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이현주의 소감에만 고개를 들어 이현주를 바라보았습니다.

이휘재 비매너 휴대폰 논란

이휘재는 수상소감을 말하면서도 휴대전화에서 눈을 떼지 않고 지금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은데 이연복 씨가 졸고 있어요. 빨리 끝내겠습니다"라고 휴대전화를 보면서 "지인이 문자가 계속 오는데 허재 씨, 누가 술 먹었냐고 묻네요. 일단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또 자신에게 문자를 보냈다는 지인의 이름을 재빨리 읽은 뒤 "서준아, 서언아, 엄마 말 잘 들어라!"라고 외친 뒤 자리를 떴입니다.

 

 

 

 

해당 방송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적어도 남이 소감을 말할 때는 잘 들어주는 게 매너 아니냐 뭔가 어디서 본 게 많은 것 같은데 본인은 유쾌하다고 생각했을 것 등 그의 행동을 비난했습니다.

 

이휘재 비매너 휴대폰 논란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