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트레이서 인물관계도 넷플릭스에 대해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트레이서 인물관계도 넷플릭스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트레이서 인물관계도 넷플릭스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트레이서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트레이서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22년 1월 7일 밤 9시 50분에 방영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게는 판검사보다 무서운 국세청 일명 쓰레기통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돌아온 강한 놈의 물불을 막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입니다. 새해의 포문을 통쾌하게 여는 트레이서의 첫 번째 기대 포인트는 국세청을 배경으로 한 신선한 소재가 선사하는 색다른 즐거움입니다.

세금의 쓰임새, 거대 기업의 비자금 등 흥미를 자극하는 에피소드들로 가득 찬 '트레이서'는 현대인의 최대 관심사인 '돈'에 대한 온갖 비리를 밝혀내며 매번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전개할 예정입니다. 특히 국세청의 전형성을 탈피한 경쾌한 극의 흐름과 함께 나쁜 돈을 쫓는 자와 나쁜 돈을 감추려는 자 사이에 발생하는 팽팽한 긴장감은 흡인력 넘치는 즐거움을 더해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입니다.

 

잘나가던 회계사를 그만두고 조세 5국에 입사한 경험이 많은 팀장 황동주(임시완)는 눈치 안 보고 자기만의 방식으로 비리를 파헤치고 거부할 줄 모르는 사이다의 매력을 발휘합니다.

억울한 일을 절대 참지 못하는 당찬 성격의 조사관 서혜영 씨(고아성 씨)는 탁월한 직감과 발빠른 행동력으로 특별한 활약을 예고하고, 과거 조세국의 에이스였던 과장 오영 씨(박영우 씨)는 일을 하지 않는 것이 현실적인 샐러리맨의 모습에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여기에 국세청 1인자를 꿈꾸는 중앙지방국세청장 인태준(손현주)의 묵직한 카리스마가 더해져 다양한 캐릭터들의 강렬한 시너지 효과를 연출할 예정입니다.

트레이서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뻔뻔한 실력자 '동주'역의 임시완은 이전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능글맞은 매력을 발휘하며, '트레이서'를 통해 새로운 연기의 변신을 꾀하고 있습니다"

특유의 디테일한 연기와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혜영'역의 고아성은 극에 생동감을 더할 것이고, 현실주의와장 '오영'역의 박용우는 탄탄한 내공을 바탕으로 현실 밀착형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리고 드라마를 든든히 받쳐주는 손현주의 육중한 존재감은 치밀한 야망가 태준의 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으로 그려낼 겁니다.

뿐만 아니라 오랜 자문을 거쳐 완성된 치밀한 대본과 국세청 사무실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처럼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세트장 등 곳곳에 녹아있는 제작진의 뜨거운 열정은 극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리고 기대를 갖게 합니다. 이처럼 유례없는 재미를 예고하는 기대 포인트를 공개한 트레이서는 통쾌함으로 올 겨울을 뜨겁게 달굴 것입니다.

국세청 배경의 신선한 소재와 통쾌한 스토리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영우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트레이서'는 바로 오늘 1월 7일(금) 저녁 9시 50분 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어 MBC 금토드라마로도 방영됩니다. 넷플릭스트리밍 할지는 미정입니다.

트레이서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트레이서 인물관계도 넷플릭스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