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시청률 10.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시청률 10.4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시청률 10.4가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시청률 10.4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시청률 10.4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장기영이 송혜교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20일 방송된 SBS 금요일과 토요일 드라마 '지금 헤어지고 있습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크리에이터 글 Line & 강은경 제작 삼화네트웍스, UAA 이하 지혜 중) 4회는 수도권 기준 시청률 8.5%를 기록하며 금요일과 토요일 드라마 및 동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10.4%까지 올랐어요. '지혜준'의 연애 감정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입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시청률 10.4

이날 방송에서는 10년 전의 슬픈 연결고리를 알고 쫓아내려는 하영운(송혜교)과 그래도 하영운에게 접근하는 윤제국(장기영) 얘기가 담겼습니다. 두 사람의 감정이 깊어지면 깊어질수록, 이재까지 엇갈린 두 사람의 관계가 밝혀질수록 시청자들은 더욱 가슴 아픈 마음으로 그들을 지켜보게 됐습니다.

윤제국은 하영운에게 윤수완은 자기 형이고 10년 전에 죽었다고 말했어요. 윤수완은 10년 전 하용운을 만나러 가다가 교통사고로 사망했습니다. 옛 애인 윤수완의 죽음을 처음 안 하영 운은 허무한 슬픔에 빠졌죠. 하영 운에게 윤수완은 처음으로 머리가 아니라 가슴으로 한 선택이었어요. 그래서 연기처럼 사라진 윤수완의 존재는 10년 동안 하용운의 가슴을 꼭 움켜쥐고 있었습니다.

윤수완의 죽음 못지않은 하영웅의 마음을 아프게 한 것은 윤제국과 윤수완의 관계였습니다. 하영운은 윤재국과 마주쳤을 때도 일부러 모른 척하고 지나가게 만들었죠. 그렇게 윤수완의 동생인 윤제국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내려놓는 것이 옳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사랑은 놓치고 싶다고 놓을 수 있는 건 아니에요. 하영은은 친구 정미숙(박효주) 앞에서 참았던 눈물을 흘리며 감정을 토해 냈어요.

하용운은 사실 그때의 저는 어떡하나 했습니다. 그 사람 형이 스완이라고 하는데 저는 이 형 어떡하지? 했어요 어떡하지? 나라고 억눌렀던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어느새 하영 운의 가슴속에 윤수완보다 윤재국이 더 많이 들어 있었던 것입니다. 떨어지는 눈물 속의 하영 운의 가슴 아픈 슬픔이 시청자들의 눈물샘까지 터졌습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시청률 10.4

하영운은 윤수완을 만나고 돌아오는 길에 윤제국에게 작별 인사를 했죠. 윤제국은 물러서지 않았습니다. 붙잡지 못했어요 어머니 민여사(차화영)와의 대화가 죽은 오빠를 떠올리게 해도, 신유정(윤정희)이 말려도. 그만큼 윤재국의 마음속의 하영 운은 이미 큰 존재가 된 거죠. 결국 윤제국이는 하영은을 만나러 왔습니다. 그리고 말했어요 한 가지만 대답하세요. 나를 만나고 싶었어 저는 너를 만나고 싶었어"라고 윤제국의 한마디는 하영 운은 물론 TV 앞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떨리게 했습니다. 심장이 멎을 것 같은 떨림을 선사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었던 지혜준의 특별한 엔딩이 다시 빛난 것입니다. 슬픈 운명 속에서도 거부할 수 없는 사랑에 빠진 하영은과 윤제국의 감정이 그대로 드러난 네 번째 엔딩이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영은과 윤재국의 10년 전의 또 다른 인연이 공개됐습니다. 하영운과 윤수완의 첫 만남이 사실은 하영 운과 윤제국의 첫 만남이었어야 했습니다. 이 밖에도 늘 하영 운의 마음을 듣고 있던 친구 정미숙에게 불길한 일이 암시되면서 황치숙(최희서)과 석도훈(김주헌)의 관계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치밀하고 빠른 지혜중의 이야기와 전개가 눈길을 끈입니다. 하영은과 윤제국은 연인이 될 수 있을까요. SBS 금요일과 토요일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방송으로 합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시청률 10.4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시청률 10.4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