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장미란 다이어트 이후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장미란 다이어트 이후 근황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장미란 다이어트 이후 근황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장미란 다이어트 근황

장미란 다이어트 근황

역도 금메달리스트 장미란의 근황이 공개되는 한 장의 사진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2021년 11월 18일, 전 쇼트트랙 선수 조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오랜만에 만난 미란 언니! 너무 말랐고, 살이 빠져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라며 사진을 올렸습니다.

장미란 다이어트 근황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는 조혜리의 모습과 안경을 낀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장미란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장미꽃의 가늘고 긴 눈 등 선수 시절과는 확연히 날씬해진 근황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는 현재 20kg 이상 감량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미란은 앞서 방송 등을 통해 "음식을 먹지 않으면 살이 빠진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2008년 베이징 시내 코리아하우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체중 조절이 힘들었다는 고민을 털어놓았습니다.

당시 장미란은 음식을 먹지 않으면 체중이 줄어듭니다. 그런데 살찌는 건 정말 힘들어. 적어도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저녁을 먹고 저녁에는 코치가 챙겨주는 간식 또한 먹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아침 몸무게가 줄면 죄송할 정도"라고 했습니다.

 

한국 역도의 자랑인 장미란은 1999년 중학교 3학년 때 아버지의 권유로 역도를 시작했습니다 입문 6개월 만에 전국선수권 3위를 했고 고교 3학년 때 전국체전에서 4차례 한국 신기록을 세웠어요.

장미란은 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세계에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2005년, 2006년, 2007년, 2009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는 4 연패의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때는 국내 여자 역도 선수 최초로 금메달을 땄습니다.

2010년 고려대 체육교육과를 졸업한 장미란은 은퇴 이후를 위해 공부와 운동을 병행했습니다.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고 2013년 1월 공식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현재는 용인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2013년 설립한 장미란 재단은 유소년 체육인 양성과 은퇴 선수 재사회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장미란 다이어트 이후 근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