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형돈,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 논란 직접 자수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정형돈,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 논란 직접 자수를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정형돈,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 논란 직접 자수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정형돈,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 논란 직접 자수

정형돈,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 논란 직접 자수

개그맨 정형돈이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한 것에 대해 처벌을 받겠다고 밝혀 화제입니다. 2022년 2월 23일, 정형돈은 유튜브에 짧은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 속의 정형돈은 운전 중에 한 울산 시민과 전화 인터뷰를 했어요. 이후 동영상에는 잠깐만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 명백한 불법!이라는 자막이 나타났고 이어 합당한 처벌을 받겠습니다라는 정형돈의 이름이 들어간 자막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채널 공지사항에는 "영상 내용 중 한 손으로 휴대전화를 든 채 스피커폰 통화 인터뷰 장면이 위법사항으로 판단돼 급히 비공개 처리한 점을 양해해 달라"며 "앞으로 더욱 신중하게 행동하겠습니다. 죄송하다는 사과문이 올라왔습니다. 도로교통법 제49조에 따르면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은 불법입니다. 적발되면 벌점 15점 부과와 승합차 7만 원, 승용차 6만 원, 이륜차 4만 원의 범칙금이 부과됩니다.

정형돈,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 논란 직접 자수

정형돈,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 논란 직접 자수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