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임영규 논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임영규 논란을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임영규 논란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임영규 논란

임영규 논란

 

 

 

 

 

택시 안에서 마스크를 써달라는 요구를 받은 기사에 10분 가까이 욕설을 퍼부은 데뷔 40여 년 된 중년 배우 임영규에 대한 고발이 잇따랐습니다. 그는 이렇게 오래 욕설을 듣고 모욕감을 느끼기는 처음이라며 그 CCTV를 공개했습니다 B 씨는 과거에도 2010년 운전사의 폭행을 당했으며 2014년에는 택시비 2만 4천 원을 내지 않고 무임승차한 경력으로 경찰에 인계됐습니다.

이에 대해 임영규는 "최근 억울한 일이 있어 술을 많이 마셨고, 술김에 운전자의 말을 오해해서 생긴 일"이라고 사과했습니다. 조만간 당사자에게 합의금도 충분히 전달할 예정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임영규 논란

이처럼 해당 논란에 전문가들은 임영규가 택시 운전사에게 직접 가격을 매기지는 않았지만 정신적 충격으로 운전사가 민사 손해배상을 요구할 수 있다고 조언하기도 했습니다.

올해로 41년째 데뷔 중인 중견배우 임영규의 프로필에서 그는 배우 견미리의 첫 남편이자 배우 이유비와 이다인의 친아버집니다. 그리고, 일찌기 안양 영화예술학교(안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1980년 4,000:1의 경쟁률을 뚫고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조선왕조 5백 년"에서 연산군 역을 맡아 시청률 60%를 기록했습니다"

 

 

 

 

참고로 그는 원래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 연기 생활 이외에도 많은 사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잇따른 실패로 거액을 잃었고, 그 충격으로 2003년과 2007년 알코올성 치매에 걸려 술값을 내지 않고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다만 최근에는 모 여대에서 평생교육원 연극영화학과 교수로 재직하는 등 다시 일을 하면서 재기에 주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여담으로 그는 과거에 보이스피싱 사기도 한 번 당했고, 2015년에는 비슷한 수법의 전화를 받고 그 인출을 경찰에 신고해 체포하기도 했습니다.

임영규 논란

덧붙여 최근 신앙 생활을 시작해 교회에서도 활동합니다. 언젠가 재기에 성공하면 딸들을 당당하게 만나고 싶고 취미였던 오토바이도 다시 시작하고 싶습니다. 포부를 전한 적이 있었어요.

 

 

 

 

임영규 논란을 전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용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