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희재 기부 봉사활동 선행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김희재 기부 봉사활동 선행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김희재 기부 봉사활동 선행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김희재 기부 봉사활동 선행

김희재 기부 봉사활동 선행

 

 

 

 

 

가수 김희재가 특별한 '팬 사랑'과 선행으로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숨 막히는 시기에 추운 연말을 맞이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데뷔 초부터 "선량한 영향력을 펼치고 싶어 연예인이 됐다"는 소신을 밝혀온 김희재는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대신 기부를 권유하기도 했습니다.

김희재 기부 봉사활동 선행

받은 사랑으로 이미 선물은 충분하다고 생각해 거절하고 모인 금원은 기부로 돌렸고, 이에 희랑 별(김희재 공식 팬카페)은 1000만 원과 막대한 물품을 천사 무료급식소 4개 지점에 내려보낸 뒤 보낸 물품을 나눠주기 위해 김희재가 직접 봉사활동을 하게 된 것이지요.

김희재 선행은 최근 천사무료급식소 4지부(대구, 울산, 종로, 영등포)에 팬들이 보낸 물품과 기부액 1000만 원이 도착하자 종로 천사 무료급식소에 소속사 직원들과 방문해 350개의 도시락과 팬들이 보낸 물품, 그리고 본인이 준비한 떡과 참치캔을 직접 포장하며 진행했습니다.

 

 

 

 

팬들의 기부에 자원봉사로 화답하며 팬에 대한 사랑을 보여준 김희재는, 김희재 선행 소감에서 「너무 추운 날씨에 도시락을 가지러 오는 분들을 보고 눈물을 참았습니다. 지침에 따라 직접 배달이 안 돼 어려움을 겪었고 가능하면 집에 제가 배달하고 싶었다"라고 김희재 선행 봉사자의 소감을 전했습니다.

또 이분들에게 제가 식사를 제대로 대접할 수 없는 현실이 안타까웠고 인원수 제한으로 봉사도 8명 이하로 해야 했지만 그래도 마음은 행복했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했던 시절이지만 주변에 온정을 베풀어 주었으면 하는 마음과 희랑성의 착한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은밀히 봉사를 계획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희재 기부 봉사활동 선행

김희재는 최근 첫 연기에도 도전하고 있습니다만, 내년 3월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 타임! 촬영이 한창이고 전국 투어 콘서트도 성황리에 공연 중입니다.

 

 

 

 

김희재 기부 봉사활동 선행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