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재석 코로나 대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유재석 코로나 대처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유재석 코로나 대처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유재석 코로나 대처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유재석 코로나 대처

유재석 코로나 대처

국민 MC 유재석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도 확진 전 그의 동선이 알려지면서 '유누님'답다고 네티즌들에게 칭찬을 받고 있는 상황인데, 과연 유누님 유재석이 어떤 대처로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고도 찬사를 받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유재석이 속한 안테나는 지난 13일 유재석의 코로나19가 확정됐다고 전했는데, 그는 당일 실시한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는 겁니다.

유재석 코로나 대처

안테나의 말에 의하면, 유재석은 금년 9월말에 2차 접종까지 완료했으며, 수장 유희열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 후 즉시 PCR 검사를 실시했고, 그 당시에는 음성이었기 때문에 자가 격리 대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그러나 유재석은 음성 판정 이후에도 외부와의 접촉을 자제하고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를 진행해 왔습니다.

더 대단한 것은 유재석이 당초 참석할 예정이었던, 개그계의 대선배 이경규의 딸 이예림 씨의 결혼식에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양해를 구하고 참석하지 않았는데, 이날 결혼식에는 다수의 연예인을 포함해 100여 명의 축하객이 참석하고 만약 유재석이 참석한다면 대규모 확산까지 이어질 수 있는 상황이었죠.

 

 

 

 

 

또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 외부 활동을 자제했던 유재석은 정해진 일정의 런닝맨 촬영 현장으로 떠났지만 촬영 현장에 도착한 뒤에도 몸에 이상을 느껴 차 안에서 대기하다 검사가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하차하지 않고 곧바로 PCR 검사를 진행하기 위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만약 유재석이 촬영장에 도착한 뒤 제작진과 출연진을 대면했다면 '런닝맨' 팀 전체에 큰 위기가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이었지만, 빠른 판단으로 '런닝맨' 팀과의 접촉을 막을 수 있어 이날 '런닝맨'은 유재석 없이 촬영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유재석 코로나 대처

이런 동선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1차 PCR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고도 격리 해제됐음에도 불구하고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 신중한 행동을 취한 국민 MC 유재석의 행동에 역시 유느님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유재석 코로나 대처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