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느날 김수현 감방 생활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고 나면 어느날 김수현 감방 생활을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느날 김수현 감방 생활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어느날 김수현 감방 생활

어느날 김수현 감방 생활

쿠팡 플레이 시리즈 '어느날'의 김수현이 치욕적인 감방 생활을 예고한 '굴욕의 양치날 위협' 현장을 공개합니다.

이달 27일(토) 밤 12시(금) 첫 공개된 어느날(감독 이명우 초록뱀미디어더 스튜디오엠 골드메달리스트)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에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형수(김수현)와 진실을 묻지 않는 저변 삼류 변호사(차승원)의 치열한 생존을 다룬 8부작 하드코어 범죄입니다.

어느날 김수현 감방 생활

무엇보다 앞선 2회에서 김현수는 정황증거와 홍국화(황세언)의 집에 들어가는 것을 봤다고 말하는 증인까지 등장했지만 끝까지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영장실질심사를 하기도 전에 사건을 기사화해 유죄판결을 받은 김현수는 결국 교도소에 수감되면서 안타까움을 느꼈습니다.

여기에 김수현 '어느날'의 '괴로운 형무소 입성기'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요. 극중 김현수가 박두식(양경원)의 무리에 둘러싸여 위협을 받는 영상 갑자기 집이 아닌 감옥에서 깨어난 김현수는 혼란스러운 마음에 어디론가 전화를 걸지만 그것도 박두식의 방해로 끊겨버립니다.

게다가 김현수가 멱살을 잡힌 채 양치질을 하는 죄수들의 위협을 받아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요. 과연 김형수가 이렇게 왕따를 당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치욕적인 교도소 생활이 김형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또, 「어느날」로 양경원과 재회한 김수현은 카메라 안과 밖이 완전히 다른 「On & of」로 촬영 현장에 활기를 불어 넣었습니다. 김수현은 촬영 시작 전 양경원과 농담을 주고받으며 친밀감을 보였으나 촬영 시작하자마자 끌려 다니는 교도소 신입사원으로 변신해 양경원과 강약조화를 완성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었습니다.

어느날 김수현 감방 생활

제작진은 김수현은 어느날에서 불길함에 휩싸인 교도소 내 최약체 김현수를 그대로 표현해 감정이입으로 가슴 뛰는 화면을 만들어냈다며 일상생활이 지옥에 떨어진 주인공의 심리가 세밀하게 담기는 어느날 3회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어느날」은 글로벌 브랜드 배우의 김수현과 차승원의 브랜드 연기와 「펀치」와 「속삭임」으로 사법 체계 드라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연 이명우 감독의 사법 시스템을 다룬 3개의 이야기로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매주 토, 일 0시 서비스 시작을 통해 주 2회, 8부작으로 방송되며 3회는 12월 4일 토 0시(3일 금 밤 12시), 4회는 12월 5일 0시(4일 토 밤 12시)에 공개됩니다.

어느날 김수현 감방 생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