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물다섯 스물하나 인물관계도 몇 부작 원작 촬영지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스물다섯 스물하나 인물관계도 몇 부작 원작 촬영지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인물관계도 몇 부작 원작 촬영지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인물관계도 몇부작 원작 촬영지

스물다섯 스물하나 인물관계도 몇 부작 원작 촬영지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인물 관계도와 등장인물 김태리 X남주혁, 줄거리, 몇 부작, OST, 촬영지, 원작 웹툰, 작가, 감독, 넷플릭스, 자우림, 김소현, 재방송, 티빙 등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상큼한 청춘의 매력을 폭발시키며 방송 첫 주부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스물하나"는 1998년 시대에 꿈을 빼앗긴 젊은이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김태리는 펜싱 국가대표 선수 나희도 역을 맡았어요. 남주혁은 USB 스포츠 기자 '백이진' 역을 맡았어요. 김지영(보나)은 펜싱 국가대표 선수 고유림 역을 맡았어요. 최형욱은 인플루언서 '문지웅' 역을 맡았어요. 이주명은 전교 1등이자 반장 지승완 역을 맡았어요. 13일 방송된 2회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수도권과 전국에서 케이블 TV와 종편 TV를 포함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 역시 수도권과 전국에서 케이블TV와 종편을 포함해 같은 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시청률 상승을 증명했습니다 무엇보다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 데이터 코퍼레이션이 발표한 2월 둘째 주 TV 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김태리와 남주혁이 각각 1, 2위에 올라 방송 첫 주부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습니다.

 

김태리와 남주혁은 18세 나희도와 22세 백이진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쾌청하고 청량감 있는 청춘 캐릭터를 만들어냈습니다. 김태리는 펜싱부가 없어졌지만 포기하지 않고 열정과 패기로 태양고 펜싱부에 입성한 나희도를 실감 나게 그려냈어요. 펜싱 꿈나무답게 우산 하나로 역동적인 길거리 펜싱을 펼치다 찢어진 풀하우스 만화를 직접 그려서 몰래 반납하려다 걸리면 "부끄럽다"고 오열해 동경하던 고유림(김지영)에게 상처받고 억울해하는 모습까지 열연했죠. 남주혁은 IMF 때문에 꿈도, 가족도, 돈도 잃은 지치고 힘든 백이 진을 현실감 있게 보여줬습니다. 무모한 계획을 세운 나희도에게 꿈을 지키자는 것. 계획은 틀렸지만 네 뜻은 옳다는 조언과 응원으로 성숙함을 보이면서도 아버지를 찾는 빚쟁이들에게 고개를 숙인 채 행복하지 않다고 눈물을 글썽여 불완전한 청춘의 안타까움을 느끼게 했습니다.

 

시대를 맞닥뜨리고 고난과 맞닥뜨린, 그러나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두 청춘을 살아남은 김태리와 남주혁의 청춘 시너지가 안방극장을 매료시켰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은 청춘의 상쾌함과 청정함을 그대로 전하는 선명한 색감과 푸르스름한 맛을 강조한 다채로운 풍경이 가슴을 시원하게 해 주며 특유의 '청량 탄산수의 매력'을 제대로 표현했습니다.

특히 전지현 감독은 1998년 시대의 면면을 감각적인 구성으로 사실적으로 그려내 볼거리를 가득했습니다 옥상에서 우산이 펄럭이는 '우산 드롭' 장면과 수도꼭지를 뒤집어 만든 분수대에서 나희도와 백 이진이 물놀이를 하는 '수도 끝 분수대', 밝은 미소로 따뜻한 마음을 달래준 '청량 미소 엔딩' 등 계절감을 더해주는 풍경과 배우의 모습이 어우러져 역동적인 영상미를 극대화시켰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은 1998년 살아온 청춘들이 꿈을 찾기 위해 노력한 여정을 성실히 그려내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권도운 작가는 아직 성숙하지 않은 청춘이어서 가능한 캐릭터의 심리 변화와 이로 인해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섬세하고 탄력 있는 대사로 표현해 시청자들을 집중시켰습니다.

 

게다가 신선한 펜싱이라는 소재로 성장하는 나희도와 고유림, 시대가 안긴 무거운 굴레에서 희망을 찾고자 하는 백이진 등 캐릭터들의 오색 에피소드들이 역동적인 스토리 전개로 밀려왔습니다. 여기에 코믹한 웃음과 고개가 끄덕여지는 공감, 따뜻한 격려와 감동을 더해 가면서 시간이 금방 가는 것처럼 집중시켰습니다.

제작사 화앤덤픽처스는 스물다섯스물하나로 오랜만에 응원과 위로를 받았다는 시청자분들의 반응이 기뻐 감사드린다며 세대 불문의 공감을 관통하는 청춘 스토리가 스물다섯스물하나 3회에서도 이어질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스물다섯스물하나' 방송 시간은 오후 9시 10분이고 티빙과 넷플릭스로 재방송까지 가능합니다. 총 16화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스물다섯스물하나 인물관계도 몇 부작 원작 촬영지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