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손흥민 코로나 확진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손흥민 코로나 확진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손흥민 코로나 확진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손흥민 코로나 확진

손흥민 코로나 확진

손흥민(29)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보도가 영국 현지에서 나왔습니다. 단, 손흥민이 코로나에 감염이 확인되었는지 공식적으로 확인된 것은 아닙니다.

영국 언론 풋볼 인사이더는 7일(한국 시간)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 8명의 선수와 코칭스태프 중 한 명"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손흥민의 소속팀인 토트넘에서는 많은 선수와 코칭스태프가 코로나 양성반응을 보였습니다는 소식이 먼저 전해졌습니다.

손흥민 코로나 확진

풋볼 인사이더는 토트넘 소식통을 인용해 손흥민 외에 루커스 모우라, 벤 데이비스, 크리스티안 로메로 등이 코로나 양성반응을 보였습니다고 전했습니다. 코칭스태프 중에서는 라이언 메이슨과 크리스티안 스텔리 니 코치가 확정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언론은 "오늘(7일) 토트넘에서 추가 검수가 진행될 예정이며 구단은 최대 3명의 추가 확정자가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고 보도했습니다.

양성판정을 받은 선수는 영국 정부의 지침에 따라 10일간 격리시켜야 합니다. 이 경우 토트넘이 앞으로 3경기에 못 뛸 가능성이 큽니다. 토트넘에게는 큰 타격입니다. 토트넘은 작년 10월에도 선수 두 명이 코로나에 감염됐었어요. 당시 손흥민은 확진자라는 말이 있었고, 추가 분석 결과 검사에 오류가 있었음이 밝혀졌습니다.

손흥민의 코로나19 확진이 사실이라면 손흥민과 토트넘에게 치명적입니다. 무엇보다 코로나19 바이러스는 기침과 발열, 두통, 설사 등 여러 증상과 합병증을 일으킬 정도로 전염성이 강한 병입니다. 특히 코로나19는 후유증도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격렬한 운동을 하는 축구 선수들에게 위험한 병입니다. 앞으로 그의 미래가 걱정이라고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손흥민 코로나 확진

현재 손흥민은 12월 3일 브랜트포드와의 홈경기에서도 선발 출장해 EPL 5호 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 상대팀의 자책골을 유도하고 가벼운 컨디션을 자랑하며 활약하던 상황에서 코로나19가 확정된 데 대해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코로나 확진을 전달해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