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현욱 노제 사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김현욱 노제 사과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김현욱 노제 사과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김현욱 노제 사과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김현욱 노제 사과

김현욱 노제 사과

전 아나운서 김현욱이 댄서 노제에 대한 발언에 대해 사과했지만, 김현욱은 2021 대한민국 패션대상 시상식에서 모델로 참가한 노제에게 걷기를 지적하며 춤을 강요하는 등 무례한 진행으로 많은 비난을 받았습니다.

특히 모자는 왜 썼는지 아무도 몰랐다 걷기 연습은 하고 왔나요 모델과 걷기가 좀 다릅니다. "내가 걸어가는 것 같다" "비싼 돈을 들여 이분을 불렀는데 효과가 없었다"는 등 터무니없는 발언을 해서 논란이 됐어요.

김현욱 노제 사과

이에 김현욱은 SNS를 통해 "의도적으로 다르게 팬들을 화나게 하고 폐를 끼친 것 같아 죄송하다"라고 사과하며 "다시 한번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어쨌든 받아들이는 사람들의 마음을 헤아릴 필요가 있습니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SNS를 잘 사용하지 않아 뒤늦게 다른 사람을 통해 기사가 난 것도 알고 확인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어쨌든 노제 씨에게도 DM을 통해 사과 문자를 보냈다"며 "다음부터는 더 보면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화를 풀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사과했습니다.

 

김현욱 노제 사과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