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방과 후 설렘 1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방과 후 설렘 1회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방과 후 설렘 1회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방과 후 설렘 1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방과 후 설렘 1회

방과 후 설렘 1회

28일 오후 8시 20분에 MBC '방과 후 설렘'이 첫 방송됐는데요.

먼저, 담임선생님들은 화려한 무대에서 '방과 후 설렘'의 포문을 열었습니다. 소녀시대 권소리의 무대를 시작으로 (여) 아이들의 소연, 아이키, 옥주현은 환상적인 무대와 퍼포먼스는 물론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자랑하며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방과 후 설렘 1회

서류심사와 3개월간의 평가를 거쳐 선별된 83명의 연습생은 연령에 따라 14학년으로 결성됐고, 같은 학년에 팀을 정한 연습생은 각 학년별로 10명만 생존할 수 있는 입학시험에 돌입했습니다 입학시험 1차 평가는 현장평가단의 75% 이상 선택을 받아야 1차 합격의 문이 열리고, 2차 평가는 4명의 선생님 중 3명 이상이 선택을 받아야 최종 합격할 수 있습니다.

입학시험을 치르는 첫 번째 팀은 3학년 연습생 김현희, 오지웅이었습니다 파격적인 의상으로 청하 'Bicycle' 무대를 꾸민 두 사람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에 소연이는 "랩, 춤, 노래 모두 완벽했던 무대다"라고 극찬했고, 1차 평가에 합격한 두 사람은 선생님 4명 모두 선발돼 입학시험에 통과했습니다"

두 번째로 1학년 연습생 송민채, 윤승주는 '영웅' 무대에서 귀여운 외모와는 대비되는 반전 카리스마를 보였고, 두 사람도 똑같이 4표를 얻어 입학시험에 통과했습니다. 이어 4학년 연습생 명현서 장이한 김하리 최수민 웨이도 환상적인 무대로 주목을 받았지만 장이한과 웨이가 1표 득표로 탈락했습니다 그 후 2학년 연습생이었던 박효원, 이승은, 이하담, 김리원, 이영채는 '예쁘다' 무대에서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그러나 이승만은 2차전에서 2표를 얻어 탈락했습니다 다음으로 3학년이자 YG와 SM FNC 연습생 출신인 김윤서와 SM, JYP, YG 연습생 출신인 이지우의 시작부터 모두를 감탄하게 만든 비주얼을 자랑스럽게 표현했고, 'Ice Cream'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을 저격했고, 둘 다 입시에 합격시켰습니다 4학년 연습생 손예림과 강은우는 'River' 무대를 선보였으나 1차 평가에서 탈락했습니다 「조금 두근두근했다」의 무대를 장식하고 1차 합격한 2학년 김예서와 김소진에게 소연은 「화가 나지 않을 정도로 최악이었습니다. 컨택 평가단도 책임져야 한다고 혹평해 두 사람 모두 0표로 패퇴했습니다.

방과 후 설렘 1회

'방과 후의 설렘'의 비주얼로 많이 언급된 4학년 김유연, 정유은, 윤채원은 완벽한 외모와 함께 '가시나' 무대를 꾸몄습니다. 하지만 김유영이 1표로 입학시험에서 탈락해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어요.

마지막으로 KBS2 트로트 전국체전 3위 출신인 오유진을 비롯해 김유민 김민주 최다솔의 무대는 물론 누구도 예상치 못한 충격적인 결과를 예고해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역대급 서바이벌인 방과 후 설렘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MBC에서 대중을 만날 예정입니다.

방과 후 설렘 1회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