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동원 목공 용접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강동원 목공 용접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강동원 목공 용접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강동원 목공 용접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동원 목공 용접

강동원 목공 용접

스스로 생활에 필요한 가구를 만드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다시 DIY가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배우 강동원(40)이 직접 테이블을 만드는 과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서는 '강동원의 OOO 만들기'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었습니다.

강동원은 이날 용접 마스크를 쓴 채 말없이 용접에 집중하며 10분간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강동원은 인사를 해달라는 요구에 용접 마스크를 들며 오랜만에 뵙습니다라며 지금 테이블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곳은 철을 만드는 공방이에요.(새로) 디자인을 만든 게 다리가 철이고 용접까지 했습니다고 설명했습니다.

강동원 목공 용접

만들고 있는 테이블은 직접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강동원은 목공을 오래 했는데 다른 사람들에게 드리고 남은 게 없어요. 집에 좀 더 큰 테이블이 필요했기 때문에 오랜만에 이런 작업을 하게 됐다"며 "일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원래 이번 여름에 끝내려고 했는데 여러 가지 사정으로 아직 작업 중입니다 너무 바빠서 정신이 없었어요 올해가 가기 전에 만들자는 것이 목표"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어 "오늘은 테이블 상판 하부에 달라붙는 구조를 작업할 겁니다. 작업 시간이 오래 걸려서 살짝 보여드리려고요. 새로운 디자인으로 만들려니 도면 작업이 오래 걸렸습니다. 철이 많이 들어가지만 철은 처음 만져봅니다. 배우면서 하려고 합니다고 했습니다.

강동원은 또 도대체 언제 테이블에 앉아 밥을 먹는지 궁금하다며 열심히 일해서 좋은 테이블을 완성해 보여드리겠습니다. 전체 과정을 촬영하고 있으므로 (제작 과정을) 나중에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강동원은 '사고'라는 영화를 촬영 중입니다. 응원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강동원의 신작 '액시던트'는 2009년 홍콩에서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킬러에 속한 주인공이 사고로 동료를 잃은 뒤 그 배후를 파헤치면서 일어나는 사건을 그립니다. 강동원은 원작의 주인공 브레인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강동원 목공 용접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역시 공대생입니다", "너무 잘생겼다", "얼굴이 유잼입니다", "내 마음도 용접했습니다", "나도 용접을 좋아합니다", "반팔 입고 땀 흘리며 노동하는 모습도 멋있습니다"는 등 애정을 표시하기도 했습니다.

 

강동원 목공 용접을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이 글이 유용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