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박초롱 재반박 학폭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박초롱 재반박 학폭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박초롱 재반박 학폭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박초롱 재반박 학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초롱 재반박 학폭

박초롱 재반박 학폭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에게 학교폭력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한 A 씨의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은 무혐의라는 입장을 박초롱 측이 다시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박초롱 측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태림은 2일 제보자 A 씨는 사생활 등과 관련한 허위 내용을 기반으로 의뢰인을 협박한 혐의가 인정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박초롱 양의 동창 A 양은 지난해 초부터 박초롱 양에게 뺨을 맞는 등 학교폭력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이에 대해 박초롱은 A 씨가 이런 주장을 계속하며 연예계 은퇴를 종용했습니다며 A 씨를 허위사실 협박 혐의로 고소했고 지난달 A 씨의 혐의가 인정돼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됐다고 밝혔습니다.

박초롱 재반박 학폭

그러나 A 씨는 2일 입장문을 내고 박초롱 측은 허위사실에 의한 협박죄가 성립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다며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죄는 무혐의로 송치됐고 협박죄는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박초롱 측은 A 씨는 최근 오랜 경찰 수사를 통해 사생활 등과 관련된 허위 내용을 기반으로 의뢰인을 협박한 혐의가 인정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된 상태라며 이는 부인할 수 없는 형사절차상 사실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A 씨 측은 협박 혐의가 인정돼 송치된 지금도 다시 각 언론사에 여러 정황을 늘어놓으며 협박에 따른 가해를 계속하고 있습니다며 이에 대해 응분의 책임을 물을 것이며 A 씨가 협박에 따른 법률적 책임을 무겁게 질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A 씨가 피의자가 고교 시절 박초롱 씨나 그의 일행에게 폭행을 당했습니다는 제보 내용이 허위 사실인지 판별하지 못해 박 초롱 씨의 주장만으로는 피의 사실을 인정할 수 없고 피의자의 주장을 뒤집을 다른 증거가 없습니다. 증거 불충분으로 무혐의 내용이 담긴 불송치 결정서 일부를 공개한 것에 대해서도 본인에게 유리한 사안만 주장하고 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박초롱 재반박 학폭

박초롱 측은 학폭과 관련된 부분은 현재 경찰 단계에서 그 유무가 있었는지 자체에 대해 확인할 수 없다는 결론이 나왔다며 진위를 확인할 수 없는 상황에서 혐의 입증에 대한 책임이 고소인에게 있습니다는 형사법 원칙에 따라 해당 부분이 불송치 결정이 됐을 뿐이라고 A 씨 주장을 반박했습니다.

또 91년생으로 31살 박초롱은 세종시 출신으로 11년 에이핑크에서 데뷔했습니다 에이핑크에서 리더, 서브보컬을 맡고 있고요

합기도를 8년 동안 배웠고 공인 3단이라고 합니다."아버지가 공인 8단이고 부룡관이라는 도장을 운영하신 합기도 사범입니다. 합기도 대회에서 금메달을 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요.

에이핑크는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한 이후 'Mr.Chu', 'NoNoNo'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지만 올해 데뷔 10주년이 되었습니다.

박초롱 재반박 학폭

박초롱 재반박 학폭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