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NS윤지 김윤지 결혼 및 나이 최우성 집안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NS윤지 김윤지 결혼 및 나이 최우성 집안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NS윤지 김윤지 결혼 및 나이 최우성 집안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NS윤지 김윤지 결혼

NS윤지 결혼

김윤지(NS 윤지)가 9월 넷째 주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김윤지의 결혼상대이자 남편은 개그맨이 상혜와 국악인 김용임 부부의 아들 최우성 씨라고 합니다. 김윤지(NS윤지)와 남편 최우성 씨는 5세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로 초등학교 때부터 알고 지내며 가족끼리도 친분이 있다던데요. 1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하여 1년여의 교제를 끝으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NS윤지 김윤지 결혼

이어 그는 "가족끼리도 너무 친한데 우리가 연인이 될 줄은 몰랐다"며 "운명 같아 신기해요. 믿음직스럽고 무한한 신뢰를 가진 예비 신랑과 행복하게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NS윤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결혼 소식을 알리는 친필 편지를 썼습니다. 당시 NS윤지는 남편과 오래 사귀고 부모님끼리 지내는 사이라고 말했다. NS윤지의 예비 남편은 비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실은 개그맨 이상혜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인 것으로 밝혀졌어요.

올해 9월에 결혼을 앞둔 김윤지의 예비 신랑은 올해 38세로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예인 원앙부부로 유명한 불가사의와 김영임의 아들로 밝혀져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윤지는 예비신랑과 초등학교 때부터 알게 된 사이로 최근 서로 애틋한 감정이 생겨 사랑으로 발전하여 결혼까지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NS윤지 김윤지 결혼

김윤지 예비신랑 최우성

김윤지 씨는 남편 최우성 씨는  "아버지 친구의 아들이었습니다. 나는 초등학생이었고 오빠는 고등학생이었다고 설명했다. "나이가 드니 5살 차이가 크게 느껴지지 않았다"며 "고백은 제가 했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어 어릴 때부터 이상해서 김영임 부부를 평소 큰아버지, 큰어머니라고 부른다는데요. 그녀가 가수로 데뷔할 당시 NS 윤지라는 활동명도 이상해서 김영임 부부에게 예명을 부탁해서 돕는 김영옥 선생님과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NS윤지 김윤지 결혼

NS윤지 뜻

김윤지는 가수로 활동할 때 NS 윤지라는 예명을 사용했는데, NS는 도올 김영옥 선생에게 받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실 이것은 예비 시어머니가 될 국악인 김영임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김영임은 도올 김영옥 선생님에게 김윤지를 소개하여 김영옥 선생님으로부터 데뷔하기 전 '세홍'이라는 예명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영혼을 영어의 'New Spirit'로 바꾸고 여기에서 머리글자만 따 NS윤지로 활동했습니다.

NS윤지 김윤지 결혼

김윤지(NS윤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친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발표하면서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어요. 부족한 저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변함없는 믿음을 주는 성실하고 배려가 넘치는 그런 사람"이라며 "이제는 그 사람의 아내로서 미래를 함께 하려고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축하해주세요. 앞으로도 김윤지로 그리고 한 아내로서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결혼 후에도 배우 활동은 열심히 계속할 예정입니다 많은 응원과 사랑,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국악인 김영임은 방송을 통해 예비 며느리 김윤지(NS윤지)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는데요. 김영임 씨는 이들은 초등학교 때부터 함께 지냈습니다. 오빠, 동생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며 "김윤지랑 너무 친해요 아주 소탈하고 소박하고 검소하다고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다.

NS윤지 김윤지 결혼

NS윤지 간단프로필

1988년 9월 6일에 태어나 올해 34세가 된 김윤지는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얼마 전 끝난 인기 드라마 마인에서 재스민 역을 맡았습니다. 결혼을 앞둔 김윤지는 자신의 결혼상대를 가리키며 성실하고 배려심이 깊은 사람이다,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다며 결혼상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NS윤지 김윤지 결혼

이후 '설렘주의', '야시시', '네가 뭘 알아', '꿀 서머'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2017년부터는 본명 김윤지로 배우 활동을 시작해 드라마 '황후의 품격', '마인' 영화 '어서 오십시오 게스트하우스'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초등학교 4학년 때 부모님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간 후 UCLA 무용학에 입학했는데 가수의 꿈을 키우기 위해 대학 1학년을 마치고 학사 휴학을 하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대요.

어려서부터 가수를 꿈꾸지 않았지만 노래와 춤을 좋아하고 사람들 앞에서 서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였다고 합니다. 그 후 근력을 기르려고 시작한 발레에 흥미를 가지고 무용을 배우면서 꿈을 키워나갔지만 그룹 god에 빠져 가수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부모님의 반대가 있었지만 대학 1학년 때 연예기획사 오디션에 합격하여 한국에 돌아오게 되었고 보컬 트레이닝을 받고 팝핀현준에게 팝핀, 브레이크, 관절기 등 여자가 춤추기 어려운 춤을 배운 후 6개월 후 NS 윤지라는 예명으로 '머리가 아프다'라는 싱글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NS윤지 김윤지 결혼

김윤지(NS윤지)는 과거 방송을 통해 초등학교 4학년 때 미국으로 이민 가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했다고 털어놓곤 했는데요. 그는 "영어를 못해서 학교에 가면 그냥 가만히 앉아서 왔다"며 "아무리 영어를 몰라도 되는 말인지, 나쁜 말인지 알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교생 조회 시간에 어느 날은 교장 선생님이 나를 전교생 앞으로 불렀다"며 "Hi"라는 단어를 한국어로 칠판에 써보라고 해서 "안녕하세요"를 칠판에 크게 썼다. 그러자 교장 선생님이 전교생을 보면서 "너희들 중에 이걸 읽을 수 있는 사람이 있느냐"라고 물었어요.

"아무도 못 읽으니까" 얘는 쓸 수 있고 읽을 수 있는 애예요 또 다른 언어를 배우기 위해 이 나라까지 왔습니다 많이 도와달라고 교장선생님이 말했다며 그 후 친구도 사귀고 영어도 더 빨리 배울 수 있게 됐다고 감동적인 사연을 밝혔다. 이어 고교 시절에는 1년에 한 번씩 인기투표를 하는 홈커밍 퀸으로 뽑혔다면서요. 당시 김윤지 고등학교 최초로 동양인이 뽑혔다고 합니다 김윤지의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1남 1녀 중 장녀로 걸그룹 카라의 전 멤버 강지영이 사촌이라고 합니다.

NS윤지 김윤지 결혼

자신의 새로운 꿈을 위해 한국에 돌아와 가수의 꿈을 이루고 다시 배우로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 그녀가 이제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새로운 가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항상 자신의 무대에서 최선을 다해 달려온 그녀의 결혼을 축하하고 배우로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NS윤지 김윤지 결혼 및 나이 최우성 집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