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학교 2021 3회 김요한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학교 2021 3회 김요한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학교 2021 3회 김요한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학교 2021 3회 김요한

학교 2021 3회 김요한

학교 2021이 알 수 없는 이야기와 불붙은 전개로 긴장감을 높였습니다.

1일 방영된 KBS 2TV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조아라, 동희성, 연출 김민태, 홍은미) 3회에서는 눌지과학기술고등학교 2학년 1반 학생들이 다양한 감정으로 서로 다른 관계를 맺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학교 2021 3회 김요한

이날 방송에는 유서의 주인공인 정민서(이하 은)의 행적을 쫓는 공기준(김요한) 진지원(조이현) 지호성(김강민)의 고군분투가 펼쳐져 손에 땀을 쥐게 했습니다. 정연주(주영우)는 전망대 위에서 위태로운 모습의 정민서를 발견하고 진지원에게 그녀의 위치를 알려주며 자살을 막았습니다.

하지만 정민서가 극단적으로 생각한 계기가 공개되자 안방극장은 분노에 휩싸였습니다요.소장이 애지중지하던 난을 물리친 정민서를 몰아붙이며 과도한 합의금을 요구하니까. 형사고발까지 해가며 정민서를 위협하는 소장은 나쁜 어른의 본보기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주먹을 불끈 쥐게 했습니다.

반면 구미희(이지하) 이사장을 향해 분노를 터뜨리는 정영주의 모습은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구미희 앞에서도 당당히 고개를 들던 정연주는 그의 수상 소식에 표정을 굳히는 한편 화분 테러의 진범으로 밝혀지면서 구미희를 향한 정연주의 원한이 무엇인지 궁금하게 만들었죠.

등장인물들의 숨겨진 비밀이 하나둘 드러나는 가운데, 이를 통해 형성된 새로운 관계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죠. 특별히 강소영 씨는 화분 테러의 증거를 빌미로 정연주에게 가짜 연애를 제안했습니다.

 

연습생 생활을 그만두게 된 고은비(서희선)는 아르바이트 중 강소영과 만났어요. 애증의 관계인 강서영과 마주한 고은비는 불안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자 한숨을 내쉰 뒤 다시 가면을 쓰고 골목 밖으로 나와 순식간에 꿈을 잃어버린 청춘의 쓰라린 현실을 그대로 보여주었습니다.

방송 말미에는 공기준에게 예상치 못한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교무부장 이한수(김민상)씨가 화분 테러사건을 조사하던 중 옥상에서 태권도 피겨 열쇠고리를 발견하고 사건의 범인이 공기준임을 짐작한 겁니다. "6.25 당시 정민서를 찾았던 공기준, 진지원, 지호성은 상담실로 불려 갔고 이한수(김민상)는 공기준에게 열쇠를 보여주며 퇴학을 명령해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습니다.

학교 2021 3회 김요한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