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유정 학폭 의혹 논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은 조유정 학폭 의혹 논란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조유정 학폭 의혹 논란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조유정 학폭 의혹 논란

조유정 학폭 의혹 논란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의 설레임'에 출연했던 연습생 조유정에 대한 학폭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27일에는 조유정의 학폭 상황을 제기한 피해자 A 씨와 조유정의 인터뷰를 공개했습니다.

A 양은 2014년 중학교에 입학해 급식실에서 조유정과 말다툼을 벌인 뒤 조유정이 친구 몇 명에게 당하고 따돌렸다고 주장했습니다.

조유정 학폭 의혹 논란

A양은 조유정은 가까운 초등학교 출신이라 친구가 많았지만 저는 멀리 떨어진 학교에서 와서 친구가 별로 없었어요.

우리 반에도 조유정 친구들이 많이 있어서 다들 나를 싫어하는 분위기였다고 하더군요.

 

이후 급우들의 수업에서 조유정과 한 차례 더 싸웠다는 A 씨는 이날 수업이 끝나고 조유정의 친구들로부터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조유정의 친구가 A 양의 배를 차고 머리를 흔들어 귀가 찢어지는 상처를 입었다고 합니다.

조유정 학폭 의혹 논란

A 양은 학년이 바뀌어도 항상 반에 조유정이의 친구가 있었어요. 나를 무시하는 게 당연한 분위기가 3년간 지속됐다며 중학교에서 3년간 왕따를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조유정은 학교에서 아주 유명한 그룹이었어요. 항상 떼로 몰려다니며 각종 비행을 했어요.

음주와 흡연은 당연했다며 나를 때리고 이지메까지 했는데 어떻게 방송에 얼굴을 내밀어요. 방송에 나가고 싶으면 사과하고 버리는 게 낫지 않을까요? 저는 조유정이 사과만 해주셔도 폭로하지 않을 생각이었다며 사과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반면 조유정의 기억은 달랐어요. 조유정은 저는 인근 학교 출신이라 친구가 많았다고 하지만 저도 멀리 떨어진 학교에 진학해 모두 처음 만났다며 A 양과 친하지 않았던 것은 사실이지만 따돌린 적은 결코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집단폭행에 대해서는 일부 인정하면서도 A 양은 제게 엄마가 없어서 교육을 못 받았느냐고 욕설을 퍼부었습니다 그게 몸싸움의 발단이었습니다. 그 후 친구가 싸움을 말리는 과정에서 어쩔 수 없이 A 씨와 접촉이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조유정 학폭 의혹 논란

그리고 학교에서도 서로 잘못했다고 끝난 사건과 폭행은 아니었다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다만 학창시절에는 집단으로 모여있었다는 주장과 음주, 흡연을 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조유정은 "A양에게만은 사과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 친구의 행동을 이해할 수가 없어요. 싸움을 폭행이라고 주장하며 흔한 말까지 굳이 꾸며대는 이유를 모르겠다며 A 양은 피해자가 아니다고 강조했습니다.

 

조유정 학폭 의혹 논란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