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현무 이혜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전현무 이혜성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전현무 이혜성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전현무 이혜성

나 혼자 산다에 전현무가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연애사가 다시 회자되고 있다.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난 한혜진과 연인관계로 발전했고 공개연애를 하다 결별 후 해당 프로그램을 잠정 하차했는데. 현재는 이혜성 아나운서와 만나고 있다.

전현무 한혜진

전현무와 한혜진은 2018년 2월 열애 인정했고 2019년 3월 결별했다. 전현무는 돈은 많이 벌지만 소탈하고 검소하다고 한다. 한혜진과 만나기 전 까진 경차를 타고 다녔다고 한다. 한혜진과 사귀면서 여자 친구의 격을 올려주기 위해 벤틀리로 차를 바꿨다고 한다. 돈 만원에 벌벌 떠는 전현무가 화려한 한혜진을 만나면서 소비가 늘었다고 한다.

전현무 이혜성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초창기 때 김용호 기자는 이런 연애가 전현무의 스타일은 아니라고 말했는데. 그 간극을 좁히기 힘들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고 했는데 그것이 결국 성지 방송이 되었네요. 결국 두 사람은 결별했죠. 그리고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했다.

전현무 이혜성

45세 전현무와 30세 이혜성. 무려 15살 차이를 가진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11월 언론을 통해 첫 열애설이 보도됐는데. 이후 두 사람은 초 스피드로 실제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된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전현무는  이혜성과 열애설이 보도되고 약 1시간 만에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를 두고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며 소속사 SM C&C를 통해 전했다.

전현무 이혜성

했다. 또 이혜성도 당시 MC를 맡고 있던 KBS ‘연예가 중계’를 통해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는데. 당시 갓 열애를 시작하고 열애 사실아 알려져 얼떨떨한 기분을 전하며 전현무는 자신에 사귄 지 얼마 안 된 시점에 열애 사실이 알려지게 돼 미안해했다며 전하기도 했다.또 전현무에 대해 방송 이미지와 다르게 말을 잘 들어주고, 잘 챙겨주는 자상한 면이 있다며 치겨 세우기도.

두 사람은 그해 5월 KBS 예능 ‘해피투게더를 통해 MC와 게스트로 첫 인연을 맺었는데. 당시 이혜성은 전현무와 관련된 일로 KBS에 경위서를 제출해야 했던 때, 너무나 많았던 전현무의 경위서 ‘황금 족보에 고마웠던 폭소 에피소드를 전해 큰 웃음을 줬는데.특히 전현무에 함께 노래를 부를 것을 제안하면서 그에 호감을 표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때 선곡은 연인들의 애창곡 중 하나인 아이유, 임슬옹의 ‘잔소리’를 불렀는데. 스튜디오는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전현무 이혜성

두 사람은 이날의 인연을 계기로 함께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거나 사적인 일을 통해 사랑을 키어왔는데.‘해투’에 출연한 그해 같은 달, SNS 인스타그램에는 방송 밖 공간에서 두 사람이  만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이혜성의 모교인 서울대학교 경영대 특강에 전현무가 특별 강사로 초빙돼 강의를 하고, 이혜성은 전현무의 강의를 청강하는 모습이 공개됐는데 당시 공개된 영상을 통해 전현무는 ”이혜성 아나운서가 제 직속 후배이다. ‘여러분 좋은 학교 왔잖아요’라는 말에서 나가려고 했다. 저 혼자 서울대가 아니거든요”라며 위트 있는  멘트와 함께 이혜성의 부탁으로 강의에 나선 사실을 알렸다. 이 영상이 공개되고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관심이 쏠리기도 했는데. 이후 두 사람은 라디오에 동반 출해 핑크빛 ‘러브 시그널’을 계속해 전했다.

전현무는 두 사람이 인연을 맺은 그해 6월 13일 이혜성이 DJ로 맡고 있던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통해 프로그램 첫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전현무는 ‘초보 DJ  같지 않다’ ‘너무 안정적이어서 놀랬다’ ‘흠이 없다’ ‘목소리가 상큼하다’ 등 이혜성에 아낌없는 칭찬을 전해 두 사람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전했다.

전현무 이혜성

또 노래가 나가는 동안 자연스레 서로를 향해 바라보며 싱긋이 웃고, 따라 미소 짓는 모습이 계속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또한 프로그램 중 이혜성은 전현무에 이상형을 질문을 했는데, 이때 전현무는 ‘대화가 통하는 사람’이라며 말하면서 이혜성을 바라보는 예사롭지 않는 눈빛이 포착됐었죠. 또 한 번의 ‘러브 시그널’로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전현무는 처음 시작하는 이혜성을 격려하고, 마치 든든한 남자 친구처럼 애청자들에 이혜성 프로그램에 관심을 부탁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첫 인연을 맺고 라디오 방송을 통해 친해져 자주 밥을 먹으며 친해졌다고 하는데. 두 사람은 이후 짧은 기간 비밀 열애를 즐기게 된다. 이때 두 사람의 남다른 모습은 KBS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당나귀 귀)’ 기자 간담회에서 포착되었다.

당시 ‘당나귀 귀’ 기자 간담회에서 이혜성은 사회자로, 전현무는 출연자로 참석을 했다. 그때 ‘당나귀 귀’ 제작진은 이혜성과 전현무가 교제 중인 사실을 모른 채 이혜성을 섭외를 했다고 한다. 당나귀 귀  이창수 PD는 두 사람이 열애를 인정한 후 당시 기자 간담회를 회상하면서 “그때 두 사람과 보고회를 마치고 보리굴비 집에 갔는데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서 식사를 했다. 그런데 이상한 점이 두 사람은 쳐다보거나 대화를 하지 않았다”라며 당시 두 사람이 열애 사실을 숨기려 노력한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

전현무 이혜성

전현무와 이혜성은 열애를 공개한 후,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달달한 애정표현을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기도 하였다. 이혜성은 지난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스’에 출연해 인턴 코디로 집을 둘러보던 중 “이거 현무암 아닌가요?”라며 간접적으로 남자친구인 전현무를 살짝 언급했는데. 이 말에 양세형은 “현무 형이 시켰나요?”라며 웃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이혜성은 지난 방송된 KBS 예능 ‘편스토랑’을 통해 “그분은 초등학생 입맛이다. 데이트는 분식점에서 한다”라며 전현무를 언급해 관심받았다. 전현무는 지난해 11월 tvN ‘온 앤 오프’에 출연한 이혜성을 위해 동반 프로그램에 출연한 조세호에 ‘잘 챙겨달라’며 문자를 한 사실이 조세호를 통해 전해져 ‘사랑꾼’ 면모가 알려지기도 했다. 프리선언을 한 이혜성은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전현무도 '나 혼자 산다' 복귀 소식을 알렸고요. 올해는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들릴까? 공개연애를 잘 이어오고 있는 전현무 이혜성 커플, 응원한다.

전현무 이혜성을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