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경진 유방암 투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 나면 이경진 유방암 투병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경진 유방암 투병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이경진 유방암 투병

이경진 유방암 투병

마이웨이 배우 이경진이 유방암 투병을 고백하면서 그의 삶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2022년 2월 20일 밤 9시에 방송된 TV조선 스타 다큐멘터리 마이웨이에서는 이경진의 등장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골프 지도자 임진한은 이경진은 굉장한 골프 실력을 칭찬했습니다. 이경진은 골프를 시작한 것은 늦은 나이라고 했습니다. 이경진은 35세가 넘으면 주인공부터 이모가 되기까지의 애매한 시간이라 틈이 생겼다고 골프를 시작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골프에 대한 열정으로 이경진은 50세라는 젊은 나이에 골프학과까지 졸업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경진은 "시간이 나면 대학에 가야겠다는 생각이 있었다"며 "목표가 없어지면 사람이 무너지기 십상이라 그때 골프를 시작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이경진은 배우 최종윤을 만났어요. 이경진은 손녀에게 줄 선물이 있다며 최종윤의 딸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이경진 유방암 투병

이경진과 최정윤은 드라마 '아모르 파티'를 통해 인연이 되었습니다. 최정윤은 우리에겐 하늘 같은 선배인데 대사 고민하는 걸 보고 정말 제가 나이테인데 이렇게 열심히 하는구나라고 느꼈다면서 저도 쉬고 나오면 대사가 많아도 보면 재미가 있더라고 말했습니다.

 

이경진은 1956년생인 올해 67세로 1974년 MBC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정윤희 장미희 유지인에 이어 톱 배우로 유명합니다 이경진은 드라마 종이학 아름다운 날들 동의보감 제3공화국 등에서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큰누나가 갑자기 세상을 떠나고 그 충격을 이기지 못한 어머니가 6개월 만에 세상을 뜬 것은 물론 본인도 유방암 판정을 받은 적이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대해 이경진은 "건강이 얼마나 중요하고 주변에 있는 중요한 사람들이 누구인지 알게 됐다"라고 답했습니다.

 

이경진 유방암 투병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