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탁 음원 사재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영탁 음원 사재기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영탁 음원 사재기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영탁 음원 사재기

영탁 음원 사재기

가수 영탁의 소속사 대표가 음원 사재기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가운데 해당 혐의를 인정하며 사과했습니다. 영탁의 소속사 미라 그로의 이재규 대표는 4일 음원 사재기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히며 "이번 사건의 혐의를 모두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후회합니다. 이재까지 조사에 성실히 임해 사실관계를 밝혔다고 말했습니다.

영탁 음원 사재기

이어 "2019년에 음원 스트리밍 방법에 대해 알게 됐고, 무명가수의 곡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은 개인적인 욕심에서 잠시 이성을 잃지 말아야 할 행동을 했습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소속사 대표로서의 행보를 잘못한 점 깊이 반성하며 뼈저리게 후회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이번 건은 제가 독단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당시 가수는 음악적인 부분과 스케줄을 제외한 회사의 업무 진행 방식에 관여할 수 없었고 정보도 공유되지 않는 상황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영탁 음원 사재기

마지막으로 이 대표는 오랜 무명 생활 끝에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능력만으로 주목받게 된 아티스트들에게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며 저의 잘못된 행동 때문에 피해를 입은 가수와 미라 그로 스태프 여러분, 그리고 가수를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 대표는 최근 영탁의 네가 왜 거기서 나오는 거야 음악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검찰에 송치됐습니다.

영탁 음원 사재기

이 대표는 2018년 10월 발매된 '니가 왜 거기서 나와'의 음원 순위를 높이고 영탁의 인지도를 높이며 음원 수익을 높이기 위해 스트리밍 조작이 가능한 마케팅 업체로 소개된 A 씨에게 모두 3000만 원을 주고 음원 사재기를 의뢰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영탁 소속사 대표 음원 사재기 공식 입장 전문.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음원 사재기에 대해서 당사자 미라 그로의 입장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미라글로의 이재규 대표입니다 우선 이렇게 불미스러운 사건에 대해 심려와 걱정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는 이번 사건의 혐의점을 모두 인정했고 깊이 반성하고 후회합니다. 이재까지 조사에 성실히 임하여 사실 관계에 대한 설명을 하였습니다.

2019년 음원 스트리밍 방법에 대해 알게 되었고, 무명가수의 곡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은 개인적인 욕심에서 잠시 이성을 잃지 말아야 할 행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소속사 대표로서의 행보를 잘못한 점 깊이 반성하고 뼈저리게 후회합니다.

또 이번 건은 제가 독단으로 진행을 했고 그 당시 가수는 음악적인 부분과 스케줄을 제외한 회사의 업무 진행 방식에 관여 등을 할 수 없었고 정보도 공유되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오랜 무명생활 끝에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능력만으로 주목받게 된 아티스트에게 폐를 끼쳐 죄송합니다.

저의 잘못된 행동 때문에 피해를 입게 된 가수와 미라 그로 여러분, 그리고 가수를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영탁 음원 사재기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