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사와 아가씨 스태프 코로나 확진 및 촬영 중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신사와 아가씨 스태프 코로나 확진 및 촬영 중단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신사와 아가씨 스태프 코로나 확진 및 촬영 중단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스태프 코로나 확진

신사와 아가씨 스태프 코로나 확진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가 제작진의 코로나19 확정으로 촬영을 중단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측은 16일 공식 입장을 통해 촬영에 지원한 스태프 중 2명이 16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제작진은 즉각 촬영을 중단했으며 전 스태프와 배우는 코로나19 검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스태프 코로나 확진

신사와 아가씨 측은 그동안 정기적으로 PCR 검사와 방역, 발열 검사를 하면서 촬영을 진행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차근차근 상황을 지켜보겠다고 말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지현우, 이세희, 강은탁, 박하나, 안우영, 윤진, 이정원, 이일화, 오현경, 차화영 등이 출연합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촬영에 지원한 스태프 중 2명이 11월 16일 코로나 19 양성으로 판정되었습니다. 제작진은 즉시 촬영을 중지하고 모든 스태프 및 배우는 코로나19 검사를 진행 중입니다. 그동안 정기적으로 PCR 검사와 방역, 발열 체크를 하면서 촬영을 진행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차근차근 상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BS는 출연진 및 제작진의 안전 확보와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신사와 아가씨 스태프 코로나 확진

스태프 신사와 아가씨 스태프 코로나 확진 및 촬영 중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