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기루 방송사고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신기루 방송사고를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신기루 방송사고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신기루 방송사고

신기루 방송사고

코미디언의 신기루가 눈부시게 매운맛으로 라디오 쇼 스태프와 DJ 박명수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11월 24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 쇼에는 개그맨 신기루가 출연했어요.

신기루 방송사고

신기루는 괴로운 화술로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화제의 인물로, 이 날 신기루가 출연한 코너는 「고정하세요」로 연예 루키를 초대해 고정 게스트의 자질이 있는지를 평가하는 자리였습니다.

이날 신기루는 방송 초반부터 불안한 기색을 보였어요. 박명수가 사준 운동화 브랜드를 노출하고 박명수가 이를 고쳐야 했던 건 애교였어요. 망가질 뻔했다 전자담배를 피운다 박소현 씨는 제가 라디오 생방송에 실수할까 봐 조마조마했다 음식도 남자도 여러 가지 맛보는 것을 좋아한다 남편과 차로 처음 키스를 했는데 차가 흔들렸다 등 지나친 발언을 이어갔습니다.

베테랑 DJ 박명수조차 공영방송으로는 안 된다며 자제시켰지만 신기루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솔직한 언변으로 수습할 수 있었던 방송은 3분여를 남기고 방송사고로 발전했습니다. 박명수가 마지막 인사를 시켜주자 신기루는 이 얘기는 꼭 하고 싶다며 자신에 대한 논란에 대해 해명하기 시작했습니다.

신기루는 「 나에게 돼지, 뚱뚱해, 무엇무엇×라고 하는 사람은 괜찮은데, 박명수 선배에게 건방지게 행동한다고 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런 오해는 말아 달라고 소리쳤습니다. 불쑥 튀어나온 욕설에 박명수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어요.

 

실시간 방송 청취자 게시판에는 욕하고 있다며 경악하는 반응이 잇따랐습니다. 방송이 나간 후 신기루의 언행은 예상대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일부 청취자는 신길의 캐릭터와 개그 스타일은 원래 그렇다고 그를 옹호했지만 대다수 청취자는 공영방송에서 욕설을 쓰면 안 된다고 지적했습니다.

 

'박명수 오빠랑 친해서 방송이 편했다'라는 신기루 과연 그 방송이 박명수와 제작진, 청취자들에게도 마음이 편했을지 의문스러운 언행이었죠. 공영방송인지 인터넷 방송인지 헷갈린다는 한 청취자의 멘트가 신기루에도 무거운 책임을 남겨줬으면 합니다.

한편 신기루는 2005년 KBS 폭소클럽으로 데뷔한 뒤 한동안 무명의 개그맨으로 지냈지만 계속 유튜브를 통해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고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에도 출연하는 등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비연예 남편과는 2019년에 결혼을 했습니다

신기루 방송사고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