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송해 건강 근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은 송해 건강 근황을 알게 되실 겁니다. 송해 건강 근황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송해 건강 근황

송해 건강 근황

방송인 송해가 건강 문제로 KBS 예능 '전국 노래자랑' 녹화에 참여하지 않았다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KBS는 전국노래자랑 1월 22일 녹화에 송해가 참석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녹화에는 작곡가 이호섭과 임수민 아나운서가 대체 MC를 맡을 예정이며 그 녹화분은 2월 초에 방송할 예정입니다.

송해는 건강문제로 입원하셨는데, 건강에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어서 현재 상태가 호전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국노래자랑은 코로나19 유행으로 현장 녹화가 어려워진 2020년 3월부터는 스튜디오 녹화와 지난번 방송의 편집본을 함께 내보내는 스페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송해는 1927년생으로 올해 95세이고 본명은 손복희입니다. 황해도 재령 군 재령읍에서 태어났습니다. 한국 나이로 96세인 그는 현재 한국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현역 최고령 연예인이에요. 황해도 해주예술전문학교를 졸업한 그는 전공을 살려 한국으로 건너와 '창공악극단' 순회 악단에서 가수로 일했습니다.

송해 건강 근황

그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송해 1927》에서 그는 한국전쟁으로 연평도에서 피란하여 미국 군함을 타고 부산에 도착했습니다. 실향민들이 바닷길을 건널 때 '바다해'자를 예명으로 쓰기 시작한 것이 지금의 '송해'가 되었습니다.

송해 건강 근황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