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 거절

돌싱글즈

돌싱글즈에 출연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던 최준호와 배수진이 결국 함께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배수진과 최준호가 돌싱글즈 내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함께 할 줄 알았던 사람들, 즉 시청자들이 많았기 때문에 그들의 결별이 너무나 놀랍고 안타까웠던 것은 사실입니다. 굳이 예능이라는 단어를 쓴 이유는 아무리 대본이 없다고 해주셔도 결국 예능적인 측면이 없지 않기 때문에 내용 중에 맞지 않는다고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 거절

두 사람은 다음날 만났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한 배수진이 앞으로도 연애를 계속하기로 한가운데 최준호가 떠나는 '대재앙'이 일어났습니다. 최종 전형을 앞두고 오랫동안 고민했던 최준호는 수진이에게 미안하지만 아이들을 생각하면 정리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착잡한 심경을 털어놓았습니다. 감정이 고조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준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함께해서 참 좋았지만 하나하나 고민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이들 몫을 나누었어요. 아이들이 평생 친구로 지낼 수 있을까 싶었습니다. 현실을 생각하면 수진이에게는 미안하지만 감정이 더 커지기 전에 정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배수진과 최준호는 최종 선발을 위해 갈대밭에서 맞붙었습니다. 배수진은 근황을 묻자 "기억이 너무 많아 좋은 추억이 됐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이를 본 유세윤은 "최준호가 선택하지 않는 것은 없다"라고 물었고, 이혜영은 "네"라고 최준호의 선택을 확신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느냐는 질문에 최준호는 쉽게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함께 살면서 아이를 키우거나 혼자 시간을 보내지 않을까" 그는 "우리가 진짜 커플이라면 이런 느낌일 것 같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었다며 담담하게 이어갔습니다.

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 거절

물론 배수진과 최준호 두 사람이 서로를 선택했고 결국 한 사람이 마지막에 선택하지 않았다는 것만으로 비난을 받을 수도 있지만, 하지만 두 측면, 즉 예능에서 보는 것과 있는 그대로의 사실로 본다는 측면에서 그들의 선택, 그들의 행동을 비난하는 것은 너무 가혹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를 가진 두 남녀가 서로 괜찮다고 생각하고 만나보고 아쉽지만 동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

하지만 배수진과 최준호가 돌싱글즈 중 결국 마지막 선택을 하게 되는데 결론에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그들 각자의 아이들이었습니다. 여자인 배수진은 아이를 위해 아이 아빠가 될 수 있는 충분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최준호를 선택했다면 아이를 위해 새로운 사람들을 맞이하는 것이 과연 옳은지에 대해 고민하고 결국 결별을 선택한 최준호 모두 각자의 최선의 선택이었고 그 선택으로 인해 상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 거절

하지만 그런 선택을 한 두 사람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것, 그리고 그 속에서 연애 감정이 싹트는 것 자체는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입니다. 하지만 결국 서로 반목을 하거나 감정적으로 문제가 있거나 혹은 서로가 맞지 않아서 뒤틀려 버리는 일도 충분히 있을 수 있는 것입니다. 결국 그렇게 꼬인 상황에서 어느 한쪽이 범죄를 저지르거나 윤리적으로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상황이라면 배수진과 최준호, 돌싱글즈에서 만난 두 사람의 선택은 존중되어야 합니다. 결국 남녀 간의 인 다른 사람들, 즉 그들 당사자가 아니라면 굳이 개입할 이유 없이해서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시청자들이 돌싱글즈 내의 배수진과 최준호가 결별했다고 해서 한쪽을 비난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배수진도 최준호 씨가 아무거나 선택해도 좋다고 말하려다 감정이 북받쳐 말을 끝내지 못하자 최종 선택을 위해 돌아섰습니다. 한편 배수진은 최종 전형 전 인터뷰에서 결혼도 안 하고 아이도 낳지 않았다면 이런 걱정 없이 만났을 것이라고 말했고, 최준호는 처음 만났을 때는 설렜고 마지막에는 조금 아쉬웠다, 생각보다 좋아졌습니다."

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 거절

결국 사람들이 많은 비난을 했는지 돌싱글즈 출연자 최준호 인스타그램으로 종영 소감을 전했습니다. 최준호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택에 실망한 분들이 계시다면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돌싱글즈를 통해 배우고, 생각하고, 많이 느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육아와 사람을 만나면서 생각보다 생각할 것이 많다는 것을 느꼈입니다. 이어 "많은 분들로부터 관심과 격려, 응원을 받았는데 실망을 준 것 같아 마음이 아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알면서도 동거를 하면서 최종 선택을 하지 못한 것은 자녀 때문이라는 것은 핑계에 불과하다고 답했습니다. 일부에서는 최준호가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 홍보를 위해 출연했을 것이라는 추측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방송을 보는 사람의 선택 또는 바람기가 없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결국 배수진과 최준호는 돌 싱글즈를 나와서도 만날 수 있으면 만나야 하고 만나기 어려 우면 그냥 헤어지는 선택을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돌싱글즈 자체에 대한 호불호는 분명히 있을 수 있지만 그 중에서 배수진과 최준호가 선택을 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시청자가 원하거나 혹은 대중이 원하는 감정과 선택을 그들에게 강요할 수 없다는 것을 인지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 거절

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