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타도어 뜻 알기쉽게 정리 했어요

마타도어 뜻

마타도어 및 마타도어 뜻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마타도어 및 마타도어 뜻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타도어 및 마타도어 뜻이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마타도르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타도어의 유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요즘 뉴스에서 마타도어란 단어가많이 언급되고 있습니다.이는 2022년 3월 9일 대통령 선거가 다가옴에 따라 "마타도어"라는 단어가 자주 언급됩니다.최근 대선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정치적 용어 중 하나인 마타도어에 대해 궁금해하는 것 같습니다. 좋은 의미로 쓰이지는 않는 것 같은데, 이 용어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보시고 개념을 제대로 배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타도어유래

 

 

 

 

마타도르는 원래 스페인어 마타도르r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마타도어는 투우를 끌어당겨 정수리를 찌르는 빨간 천을 쓴 투우를 말합니다. 마타도어가 붉은 천으로 투우를 교란시키듯이, 정치에 사용되는 마타도르는 근거 없는 사실을 조작하고 퍼뜨려 상대를 교란시키는 데 사용되는 흑색 선전 용어 중 하나입니다.

마타도르 뜻

 

 

 

 

마타도르와 같은 이런 행동은 선거철에 생각보다 자주 일어나는 불법 선전이고, 선거가 거의 끝나가는 날 늦게 일어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면 상대팀은 쉴 새 없이 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타도르 뜻

마타도르와 같은 선동은 조작된 사실을 퍼뜨리는 것이 전부지만, 반대 진영에서 서류와 연구를 통해 해명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고, 선거 후 사실이 아닌 해프닝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은 인터넷, 유튜브, SNS처럼 정보가 너무 빨리 퍼져서 잘못된 정보가 너무 빨리 퍼집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8월 16일 대체공휴일 알기쉽게 정리했어요

8월 16일 대체공휴일 알기 쉽게 정리했어요 올해 대체공공휴일은 8월 15일 광복절 다음날인 8월 16일부터 시작됩니다. 그렇다면 8월 16일에 대체공휴일이 언제부터 시작되는지, 8월 16일에 대체

myhomefree.tistory.com

 

 

2022 최저임금 알기쉽게 정리했어요

2022 최저임금 알기 쉽게 정리했어요 2022 최저임금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2022 최저임금을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2 최저임

myhomefree.tistory.com

 

 

2022 대선 날짜 한방에 정리 완료

2022 대선 날짜 한방에 정리 완료 2022 대선 날짜에 대해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2022 대선 날짜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2 대선 날

myhomefree.tistory.com

마타도어 및 마타도어 뜻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