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맥도날드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추석연휴의 세번째 밤이 깊었습니다. 일하는 시간은 그렇게 느린데 대체 쉬는날은 어쩜그리 빨리 갈수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준비한 소식은 바로 맥도날드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해보는시간입니다.


여러 패스트푸드에서는 매달, 혹은 격주로 여러 행사와 함께 할인쿠폰을 많이 뿌리고는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가장많은 쿠폰을 뿌리는곳이 버거킹과 KFC이며 그다음으로 맥도날드입니다. 롯데리아는 생각보다 쿠폰을 그리 많이 뿌리지는 않는거 같아요. 그럼 맥도날드 10월행사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도 역시 다른곳과 마찬가지로 추석을위한 행사를 준비하였습니다. 맥도날드 10월행사 첫번째는 바로 추석 만천원쿠폰입니다. 기왕 저렴하게 하려면 만원에 해도 됫을듯 한데 만천원이네요. 


맥도날드앱을 이용하여야만 사용할수있는 만천원쿠폰은 구성이 생각보다 알차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빅맥, 맥치킨, 후렌치후라이, 맥너겟 4조각, 맥스파이시상하이치킨스낵랩, 탄산2잔으로 되어있습니다. 


기간은 추석연휴인 10월1일부터 10월4일까지 딱 4일간만 진행을 하며 쿠폰은 오전 10시30분부터 새벽4시까지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1인당 한개의 쿠폰만 사용이 가능하며 다른 행사나 다른쿠폰과 함께 사용을 할수가 없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추가로 매장방문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단체주문이나 딜리버리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맥도날드의 맥치킨시리즈는 저렴하면서도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이번에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알싸한 끝맛이라는 슬로건을 달고 나온 케이준맥치킨이 바로 맥도날드 10월행사 두번째 소식입니다. 


케이준소스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없겠죠? 맥치킨에 케이준소스 하나만 더해도 맛이 확달라졌다고 하는데요. 대체 어떤맛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조만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이번 케이준맥치킨은 기간한정 상품으로 10월 28일까지만 판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물론 인기가 많으면 연장을 하거나 재출시를 하겠죠? 그래도 이번이 마지막이 될수도 있으니 맥치킨을 좋아하신다면 서둘러 즐겨보시기를 바랍니다.

맥도날드에서는 언제부터인가 SNS를 이용한 홍보와 행사를 자주 한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맥치킨 돌챌린지라는 이름의 SNS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번 맥도날드 맥치킨돌챌린지의 모델은 오마이걸의 승희라고 합니다. 표정부자라는별명을 가지고 있는 승희를 앞세워공식 가이드영상을 보고 공식음원을 이용하여 영상을 퐐영하여 영상을 업로드해주면 되는 간단한 행사입니다. 


9월28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이번 챌린지는 10월18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10월 21일 당첨자를 발표한다고 합니다. 경품은 1등이 무려 에어팟프로로 3명에게 준다고 하네요. 2등은 맥도날드3만원권이며 특별상으로는 오마이걸 승희 친필싸인 CD를 10명에게 준다고 합니다.

맥딜리버리앱을이용하여 현대카드를 이용하여 결제를 하면 3천M포인트를 주는행사를 지난달에이어 이번달에도 연장하여 진행한다고 합니다. 현대카드를 쓰는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참여방법또한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맥딜리버리앱이나 사이트를 이용하여 1만5천원이상 주문을 하시고 현대카드를 이용하여 결제를 하시거나 2만원이상을결제하시면 됩니다. 만오천원이상 결제시에는 3천포인트, 2만원이상결제시에는 4천포인트를 M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실 M포인트를 쓸만한곳이 없는분들에게는 좋은 행사이기는 하지만 저처럼 M포인가 0원인 사람에게는 무용지물인 행사라고 할수 있겠네요. 기간은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달내내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해외에서 먼저 선출시하여 엄청나게 인기를 끌고있는 타로파이가 드디어 국내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대체 어떤걸로 만들었길래 저렇게 연보라빛이 나는가 봤더니 타로라는 식물을 이용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싱가폴이나 중국, 홍콩등에서 먼저 출시하여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국내에서는 어떤반응일지 궁금하네요. 가격또한 행복의 나라메뉴로 선정되어 천원에 즐길수가 있다고 합니다.

맥올데이는 맥도날드의 햄버거를 저렴한가격에 하루종일 즐길수 있는 메뉴를 말하는데요. 맥모닝에나 들어가는 에그를 이용하여 불고기버거에추가하여 만들어진 에그불고기버거는 드셔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맛있다는 느낌을 먼저 받았습니다. 


맥올데이는 에그불고기버거 외에도 빅맥세트, 맥스파이시상하이버거세트도 함께 저렴하게 즐길수가 있으며 안타깝지만 맥딜리버리시에는 할인된가격이 아닌 정가에 구매가 가능하니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맥도날드 10월행사 한방에 정리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