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폰서 편성 연기 이지훈 갑질 논란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면 스폰서 편성 연기 이지훈 갑질 논란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스폰서 편성 연기 이지훈 갑질 논란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스폰서 편성연기 이지훈 갑질 논란

스폰서 편성연기 이지훈 갑질 논란

채널 IHQ가 개국 후 첫 방송하는 드라마 '스폰서'가 첫 방송을 사흘 앞두고 편성을 연기했지만, IHQ 측은 "드라마 '스폰서'가 내년 2월 종편채널 MBN과 동시 편성을 협의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IHQ 측은 "지난 29일 방송 예정이던 '스폰서'가 화제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MBN과 같은 시간대를 편성하기로 협의했으며, 방송 시기는 내년 2월 편성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스폰서 편성연기 이지훈 갑질 논란

또 채널 IHQ와 MBN은 주 시청층이 다르기 때문에 더 많은 시청자에게 좋은 작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드라마 스폰서는 소망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스폰서를 찾는 네 남녀의 로맨스물로 한채영, 이지훈, 구자성, 지수 등이 출연하지만 촬영은 막바지에 이르러 탄탄한 스토리와 업그레이드된 영상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편 '스폰서'는 최근 주연배우 이지훈의 염문 의혹으로 물의를 빚은 바 있으나, 이번 사건에 대해 이지훈측도 '스폰서'측도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습니다.

그 후, 이지훈은 자신의 SNS로 「작가와 오해가 있었습니다. 현재 오해를 풀고 진심 어린 응원과 화해의 대화를 나눴입니다. 작가와 잘 지내고 있다며 논쟁을 매듭지었습니다.

스폰서 편성연기 이지훈 갑질 논란

스폰서 편성연기 이지훈 갑질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