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환혼 코로나 확진 촬영 취소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환혼 코로나 확진 촬영 취소를 알게 되실 겁니다. 환혼 코로나 확진 촬영 취소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환혼 코로나 확진 촬영 취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환혼 코로나 확진

환혼 코로나 확진

드라마 '환혼'에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드라마 환혼 측은 5일 오전 한 스태프가 코로나19로 확진 판정을 받은 뒤 촬영 스케줄을 취소해 전 스태프가 PCR 검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방역당국의 지침을 따를 예정이며, 앞으로도 안전관리에 노력하겠습니다. 드라마 '환혼'은 천기를 다루는 젊은 술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사극입니다.

환혼 코로나 확진

드라마 쾌걸춘향 화유기 최고의 사랑 호텔델루나 등으로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홍 자매의 신작으로 이번 생은 처음이다 김 비서가 왜 그럴까 식사합시다. 전왕 유령여의 박준화 감독이 연출해 제작진의 이름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던 작품입니다. 여기에 이재욱 황민현 오마이걸 오나라 등이 캐스팅됐고 배우 박혜운도 출연이 확정됐지만 돌연 하차한 뒤 그 자리를 전소민이 제안받았습니다.

불행 중 다행스럽게도 출연진은 확진 판정을 받은 스태프와 동선이 겹치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다만 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제작진은 이번 주 예정된 모든 촬영 일정을 취소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환혼 코로나 확진 촬영취소를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