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리수 이혼 이유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하리수 이혼 이유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하리수 이혼 이유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하리수 이혼 이유

하리수 이혼 이유

 

 

가수 겸 배우 하리수(46)가 전남편 미기정(42)과 이혼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23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현장르포스쿱 세계에서는 국내 1호 트랜스젠더 연예인 하리수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하리수는 2006년에 네 살 연하의 가수 미키정과 결혼했으나 2017년에 결혼해서 이혼했어요.

하리수 이혼 이유

하리수 씨는 이혼에 대해 좀 더 늙기 전에 제 남편이었던 미기정 씨가 정말 아이를 낳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했고 당시 사업차 출장을 가서 사이가 멀어졌어요.

지금이 적절한 시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외아들이라는 외아들이 있는데 제가 대를 이을 수 있으니 그런 일도 있었다고 털어놓으며 여자에게서 남자로 성전환하는 사람은 자궁을 꺼내는데 그걸 이식해 볼까 했어요.

그럴 수 있다는 희망을 들었을 때 더 절실해졌지만 쉽지는 않았다고 털어놨습니다

하리수의 어머니 역시 자식이 없는 것을 안타까워 하셨어요. 하리수의 어머니는 한번은 수술하기 전에 아기를 낳을 걸 그랬다고 했더니 그럼 그 아이가 얼마나 불쌍한지, 나 같은 부모가 있으면 스트레스를 받아 정상적으로 살 수 없다고 하더군요.

하리수 이혼 이유

제가 죽고 나서부터가 걱정입니다. 제가 죽으면 혼자가 되니까라며 딸 걱정을 하게 됐습니다.

"하리수는 2001년 CF 모델로 데뷔해 '트랜스젠더 1호 연예인'으로 가수 겸 배우로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미키정은 과거 그룹의 이퀄라이저로 활동했던 가수로 개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키정은 하리수와 이혼한 후 비연예인과 결혼, 새로운 가정을 꾸렸습니다.

하리수 이혼 이유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이 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