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임영웅 1위 및 9월 브랜드평판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면 임영웅 1위 및 9월 브랜드평판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임영웅 1위 및 9월 브랜드평판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임영웅 1위 9월 브랜드평판

 

트로트 음악계를 '미스터 트로트' 출신들이 평정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이 자자했던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에 임용은이 올랐고 2위에 이찬원, 3위에 영탁이 영탁을 차지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26일까지 한 달간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7134만 3878개를 추출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참여지수, 미디어 지수, 커뮤니케이션 지수, 커뮤니티 지수로 측정해 브랜드 평판지수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임영웅 1위 9월 브랜드평판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이 좋았던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역시 임용은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어서 이찬원, 영탁의 순서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찾아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해 만들어진 지표입니다. 이번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정과 부정적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관심과 커뮤니케이션 양 등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임영웅 1위 9월 브랜드평판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입니다. 트로트 가수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고 트로트 가수의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평가, 미디어에 대한 관심도, 소비자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평판 랭킹 추천 지수가 브랜드 평판 알고리즘의 가중치로 포함됐습니다.

 

이러한 브랜드평판지수에서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은 브랜드 참여지수 3,732,712 미디어 지수 3,967,788 커뮤니케이션 지수 3,054,397 커뮤니티 지수 3,118,665로 브랜드 평판지수 13,873,562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 8월에 비해 12.62% 상승한 결과로, 역시 지금은 영웅시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1위,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3,732,712, 미디어지수 3,967,788, 소통지수 3,054,397, 커뮤니티 지수 3,118,665를 기록, 브랜드 평판지수 13,873,562로 분석됐습니다. 8월의 브랜드 평판 지수 12,318,998과 비교하면 12.62% 상승했습니다.

2위, 이찬원 브랜드는 참여지수 2,485,158미디어지수 1,547,300 커뮤니케이션 지수 1,501,998 커뮤니티 지수 1,551,405를 기록, 브랜드 평판지수 7,085,860으로 분석됐습니다. 8월 브랜드 평판지수 6580,347과 비교하면 7.68% 상승했습니다.

3위, 영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1,635,464미디어지수 1,520,664 커뮤니케이션 지수 1,055,208 커뮤니티 지수 1,197,907을 기록했으며 브랜드 평판지수 5,409,243으로 분석됐습니다. 8월 브랜드 평판지수 4834,839와 비교하면 11.88% 상승했습니다.

4위, 송가인 브랜드는 참여지수 435,751미디어지수 793,056 커뮤니케이션 지수 750,316 커뮤니티 지수 1,704,082를 기록했으며 브랜드 평판지수 3,683,205로 분석됐습니다. 8월 브랜드 평판지수 2891,305와 비교하면 27.39% 상승했습니다.

5위, 장민호 브랜드는 참여지수 577,367 미디어지수 587,353 커뮤니케이션 지수 691,042 커뮤니티 지수 687,489를 기록했으며 브랜드 평판지수 2,543,250로 분석됐습니다. 8월 브랜드 평판지수 3,633,890과 비교하면 30.01% 하락했습니다.

한편, 이번 2021년 9월 트로트 브랜드 평판 지수 TOP10을 살펴보면 임영웅, 이찬원, 영탁, 송가인 외에도 장민호, 전동원, 김희재, 장윤정, 박진영, 홍진영 등 TOP6 멤버들의 변함없는 경쟁력과 별반 활동을 하지 않는 홍진영의 식지 않는 영향력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임영웅 1위 9월 브랜드평판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2021년 9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순위에서 임영웅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습니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의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8월의 브랜드 빅데이터 71, 837, 665와 비교하면 0.69% 감소했습니다. 상세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18.88% 상승, 브랜드 이슈 33.81% 상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6.57% 하락, 브랜드 확산 18.87% 하락했다고 분석했습니다.

이어 "2021년 9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1위를 기록한 임용은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돌파하다, 꾸준히, 공개하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유튜브, OST, 영웅시대'가 높게 나왔습니다. 긍정 부정 비율 분석에서는 긍정 비율 77.90%를 기록했다고 전했습니다.

임영웅 1위 및 9월 브랜드평판을 전달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