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지훈 결혼식연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면 이지훈 결혼식연기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지훈 결혼식연기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지훈 결혼식연기

 

가수 겸 배우의 이지훈과 아내 미우라 아야네 부부가 결혼식 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지훈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지훈과 미우라 아야네가 오늘 결혼식을 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에 따라 본식을 나중에 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원래 이지훈과 미우라 아야네는 9월 27일에 결혼식을 하려고 했는데 한번 미루고 있어요.

이지훈 결혼식연기

그리고 이지훈과 미우라 아야네는 이번 10월 18일에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지만 결국 이번에도 결혼식을 연기하게 된 것입니다. 그렇다고 결혼을 안 하는 건 아니에요. 혼인신고는 이미 마쳤기 때문에 법적 부부 상태이고, 코로나19라는 전대미문의 전염병이라 굳이 위험을 감수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이지훈 미우라 아야네는 결혼식 연기를 택한 것입니다.

먼저 이지훈 미우라 아야네 부부는 코로나 19의 상황을 지켜보면서 결혼식을 나중에 확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코로나19가 현재 한국에서 어느 정도 잠잠해지는 상황이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번 새로운 돌출 위험요인들이 튀어나오기 때문에 많은 유명인사들이나 많은 사람들이 결혼식처럼 꼭 함께 해야 할 결혼식을 결국 미루거나 최대한 축소해서 치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지훈 결혼식연기

이지훈의 경우에는 지난 주 라디오에 출연해 스스로 밝힌 바에 의하면, 굳이 많은 사람을 초대해서 결혼식을 올릴 필요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결혼식 자체에 대해서는 그렇게 많은 준비를 하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그래도 일생에 한 번 있는 결혼식이므로, 이지훈 본인을 위해서도, 그리고 미우라 아야네 아내를 위해서도 준비를 할 필요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지훈과 미우라 아야네의 결혼식 연기는 그 두 사람의 오로라 결정이며, 혼인신고를 통해서 결혼생활을 시작한 것은 물론, 코로나19 방역이라고 하기 전의 시기라고 하면 익숙지 않은 상황이 되어 있으므로, 일단 지금은 기다려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지훈과 미우라 아야네에게 있어서 결혼식의 연기는 유감스러운 상황입니다.

이지훈 결혼식연기

하지만 이지훈이나 미우라 아야네 같은 유명인도, 그리고 많은 일반인도 많은 사람들이 겪는 코로나19의 시국으로부터 안전한 것이 중요한 덕목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모두가 감수해야 할 상황이라고 보는 것이 옳을 것입니다. 부디 코로나19의 시국이 빨리, 그리고 안전하게 끝나 일상의 행복을 누리는 한국의 모든 국민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지훈 결혼식연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