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브의 스캔들 서예지 복귀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이브의 스캔들 서예지 복귀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브의 스캔들 서예지 복귀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이브의 스캔들 서예지 복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브의 스캔들 서예지 복귀

이브의 스캔들 서예지 복귀

언론 취재 결과 tvN 이브의 스캔들에 출연하는 서예지의 첫 촬영은 24일로 예정돼 있습니다.

'이브의 스캔들'은 옛 애인 김정현의 가스 라이팅부터 학교폭력, 폭력 등 다양한 문제로 활동을 중단하고 잠적한 배우 서예지가 선택한 복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브의 스캔들 서예지 복귀

해당 작품은 대한민국을 뒤엎은 재벌의 2조원 이혼 소송의 내막을 다루는 치정 멜로. 이스라엘은 천재 아버지, 아름다운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지만 불행한 가정형편을 겪은 뒤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위험한 꽃 같은 인물로 거듭나는 캐릭터입니다.

박병은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주인공을 맡았어요. 그는 극 중에서 재계 1위 그룹의 최고경영자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상엽도 이브의 스캔들에 출연합니다. 극중 이상엽은 인권변호사 서운평 역을 제안받았어요. 엄친 아소운편은 이 라엘이라는 한 소녀를 만나 자신이 쌓은 모든 것을 사랑을 위해 희생하는 인물입니다.

한편 서예지는 지난해 tvN '싸이코지만 괜찮아'로 스타덤에 올랐고, 지난 4월 옛 애인 배우 김정현의 가스 라이팅을 비롯해 학폭·학력 위조·갑질 등의 문제가 불거지면서 모든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이브의 스캔들 서예지 복귀

서예지는 논란 후 잠적했다가 7개월여 만에 본격적인 작품 활동에 돌입합니다. 이브의 스캔들은 2022년 상반기 방영될 예정입니다.

이브의 스캔들 서예지 복귀를 공유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